본문 바로가기

daily.

하동 : 매암제다원 (녹차밭카페/하동가볼만한곳)

 


녹차밭 뷰가 예쁘기로 유명한
하동 매암제다원에 다녀왔어요
예전부터 꼭 와 보고 싶었는데
날씨 좋을 때 맞춰서 너무 잘 온 것 같아요 !!


주차는 입구쪽에 자리가 있으면
바로 할 수 있고 없으면 바로
근처에 1-2분 거리에 주차장이 또 있어서
핫플치고 어렵지않게 주차했어요


길따라 매암제다원으로 들어가면
여기 사진 속 건물로 들어가서
주문을했어요 !

*참고 뜨거운 음료 종류는 먹고나서
찻잔을 셀프로 설거지 해야했어요


주문을 받는 건물안에도
앉을 수 있게 자리가 있었어요
녹차밭이 예뻐서 보통은 바깥에
자리를 잡기 때문에 실내는 한산했어요


따뜻한 음료는 찻잔을 받아서
카운터 바로옆에있는 텀블러에
따뜻한 물을 받아서 나가시면 됩니당 !!


따뜻한 세작녹차 5500
차가운 홍차2 각 5500
주문했어요

텀블러에 받아 온 뜨거운 물을
녹차가 들어있는 작은 주전자(?)에
부어서 모래시계가 한번 다
내려가고나면 나무로 된 채에 거른 후
찻잔에 따라 마시면 끝


녹차밭이 정말 크고 공기가 좋아서
날씨 좋은날에 가면 막 찍어도 화보 ㅠㅠ ♡
저 오늘 프사바꿨어요ㅎㅎㅎㅎㅎ


그리고 매암제다원에 사진 찍을 곳이
많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회전률도 빠르고
이쪽 자리 잡기가 어려울까봐
걱정하면서 갔는데 주말이었지만
어렵지않게 금방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또 매암제다원에 왔으면
여기서 사진 안찍으면 섭섭 .. 필수 포토존


또 하나의 포토존
바로 위에 입구쪽 포토존은 워낙
유명한데 여기 창가쪽은 새로 찾은 포토존이에요
같은 건물 안쪽으로 들어가면 있어요 !

어느쪽으로 찍어도 배경이
푸릇푸릇 하니까 다 마음에 들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나가기 전에
다른 사람들을 위해
녹차 찻잔을 깨끗하게 설거지해주세용

매암제다원 안왔으면 어쩔뻔 ㅠㅠ
하동가서 매암제다원 안오는사람
없게해주세요 .. ♡


[하동 : 매암제다원]

경남 하동군 악양면 악양서로 346-1
매암다원문화박물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