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창원 빵집/베이커리 : 페이보릿비건


빵좋아라하는 제가
오픈한지 얼마안된 따끈따끈한
신상빵집이 있길래 다녀와봤어요 !


9월 오픈이라 아직 한달 정도
밖에 안된 곳이라 확실히
외관도 깔끔하게 보였어요 !


페이보릿비건 전용 주차장도 따로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시면 될 것 같아요


생각보다 빵종류가 많더라구요
고소한 빵냄새 ㅠㅠ 빵집은 그냥
지나치기가 힘든 곳 ..

빵나오는시간은 오전 11시부터라고 하네요 !


저도 옛날에 빵집에서 잠깐
아르바이트 해본적이 있는데
갓 나온 빵이 맛있어서 나오자마자
제가 바로 사버렸던 기억이 ㅎㅎㅎ
빵 나오는 시간에 맞추면 훨씬 더 맛있는
빵 드실 수 있을거에용


그리구 페이보릿 비건에는
내부에도 테이블이 있고
야외 테라스가 있어서
앉아서 빵을 먹고 갈 수도 있게 되어있었어요


버터, 계란, 우유, 동물성식품을
사용하지않고 식물성식품을 사용해서
만드는 건강한 빵이라고해요
아기들 간식으로도 좋다고 하셨어요 !


저는 감자샐러드들어간 감자주머니빵
맛있었구 또 단팥빵을 좋아해서
단팥빵도 먹었는데 팥 역시
직접삶아서 팥앙금만든거라고 하셨어요
하나하나 정성이 들어간 느낌 !


[창원 : 페이보릿비건]

경남 창원시 의창구 동읍 동읍로 16-6

빵나오는시간 : 1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