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마산 크로플이 맛있는 합성동카페 : 리메인카페


마산 합성동에 있는
리메인카페를 예전부터 가봐야지 하다가
오프날 한번 허탕치고나선
잠시 잊고지냈어요

그러곤 어제 드디어 다녀왔는데
왜 이제야왔을까 싶은 취저카페였어요 ♡


허탕치진 했지만 전 한번 와본 적이
있어서 쉽게 찾았지만 처음가시는 분들은
위치찾기가 어려울 수 있어요


*참고! 마산시외버스터미널 (맞은편)
버스정류장에 있는
대신서점과 뚜레쥬르 사이에
작은 골목안으로 쭉 들어가면 있어요 !


크로플 있당 ㅠㅠㅠㅠㅜ ♡
다른 디저트들도 있었지만
한치의 망설임 없이 크로플 선택 !!


다시봐도 취향저격 :-)

저는 리메인카페가 작고 아담할거라고
생각했는데 2층까지 있더라구요

1층 사진만 봐도 테이블도 많은게 보이지만
보통 카페다녀보면 윗층들이 인기가
많은 편인데 저희는 1층이 마음에 들어서
1층에 앉았어요 !!


2층으로 올라가보면
또 2층만의 감성
어느쪽을 봐도 다 예뻐서
자리선택하는데 한참 걸렸어요 ㅎㅎ


그리고 하나더 !
리메인에는 이렇게 다락방
두군데 있었어요
너무 아늑하고 귀여운 곳 ㅠㅠ
커플끼리 앉아도 좋을 것 같아요


다락방 밑으로도 다른 자리가 있고
리메인은 공간활용을
정말 잘 하는듯했어요 !


초코라떼 : 5000
바닐라라떼 : 5000
♡ 대망의 크로플 ♡ : 6000

느끼셨나요 음료나 크로플이 저렴한편!
주문하고 나니까 크로플 굽는
냄새가 얼마나 맛있겠던지
옴총 기대했어요

그리고 .. 제가 먹어본 크로플 중에
아이스크림 젤 많이 주는곳ㅎㅎㅎㅎㅎ

분위기나 맛이나 리메인카페 취저ㅠㅠ


[마산 : 리메인카페]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3·15대로
745-3 1,2층 주택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