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경남 하동 산속카페 : 하늘호수차밭쉼터 (하동 산속에서 마시는 미숫가루)




하동산 속에서 식사/간식/음료
가능한 곳이 있다는거 아셨나요

산 속이다 보니까 뷰도 너무 예쁘고
마치 동남아여행 온 것 같은 분위기라
이미 알만한 사람은 다 알만큼
유명해진 곳이에요


산 속이다보니 주차장 까지도
꼬불꼬불 꽤 차를 타고 올라가야했고
주차 후에는 카페까지 좀 걸어야했어요 !

길이 하나 밖에 없어서 찾아가는게
어렵지는 않았지만
생각보다 거리가 있어서 헥헥거리면서
올라간 기억이 있어요 ㅎㅎ


찾아가는 길이 좀 힘들었지만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맞아주셨어요

음료 종류 외에도
계절전, 도토리 묵, 라면, 술도 있었어요
저희는 음료를 마시러 간거지만
다른건 몰라도 밖에서 먹는 라면은
냄새가 왜 그렇게 좋은지
먹을까 말까 고민했어요 ㅠ_ㅠ


워낙 인기가 많다고 듣고 간거라
오전에 일찍부터 움직였는데
도착하니까 이미 인기석들은 다 찼더라구요
주말이긴 했지만 저희가
오전 11시쯤에 간건데도 이정도 .. !


그리고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평상으로 되어있었어요
이쪽 자리는 커피종류 보다는
파전이랑 막걸리먹기 좋은 느낌 !!


자리는 생각보다 금방 났어요 !

미숫가루, 드립커피, 모히또 주문했구요
제가 미숫가루 시켰다가
놀림받았는데 결론적으로 제 미숫가루가
제일 맛있었어요
커피나 모히또는 별로라는 .. ㅠㅠ


그리고 또 하나 !
변소라고 적힌 표지판 따라서 가면
가는 길이 너무 예뻐요
그네도 있고 물이 떨어지는 곳에
웅덩이도 있고 푸릇푸릇 뷰는 덤!
이왕 하늘호수차밭 간거
이쪽으로도 꼭 가보세용


마지막으로 하늘호수차밭쉼터에 있는
귀여운 강아지 ♡
너무 순해서 처음에는 있는 줄도
모르다가 우연히 테이블 밑에서
자고있는걸 발견했어요 ♡


[하동 : 하늘호수차밭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