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대전 용호동카페/대청호카페 : 두두당


대청호 드라이브간겸
두두당카페가 핫플이라고해서 가봤어요
딱봐도 엄청 큰 대형카페 !!
주차는 카페앞에 가능했어요


두두당의 메뉴판입니다

1층과 야외자리에는 깨질 위험이 있어서
유리컵, 머그컵을 사용을
엄격히 금지하고있었어요 !!

바깥에서 사진 먼저 찍고 들어가서
주문하고 안에 자리잡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두두당은 야외에도 자리가
많았지만 저희는 카페 안에 안기로
했어요 특히 이 사진 속 자리가
너무 마음에 들었거든용 .. ♡


두두당은 사방이 큰 창문들로 되어있어서
어디에 앉아도 햇살맛집 !


* 남자화장실1층
여자화장실2층

가족끼리 연인끼리 아이들도 많고
공부하고 계신분들도 많고
카페가 크니까 손님도 다양했어요


자몽에이드 + 베리베리에에드
이렇게 주문했어요
맛도 베리베리 들리셔스 —̳͟͞͞♥


[대전 : 두두당]

대전 대덕구 대청로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