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창원 도계동카페 : 우디커피 /창원신상카페

 


도계동 ! 자칭 창원의 카페거리
도리단길에 신상카페
떳다고 해서 또 찾아가봤어요


주차는 카페 바로 앞에 했구요
주차를 어디에 어떻게 하라고
사장님(?)으로 보이시는 분이
안내해주시더라구요
한손엔 담배를 들고 ..ㅎㅎ
감사함과 약간의 당황스러움을
느끼면서 도착


다양한 디저트에 감탄 감탄
디저트만 포장해서 가시는 손님도
많아 보였어요 포장도 너무 귀엽게
해주시던데 저두 담에 한번 해야겠어요 ㅎㅎ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게 자리 안내와
음료 설명을 해주셨어요 !!


도착해서 들어가다가 순간 멈칫
딱 한자리 남은 정말 빼곡한 만석 ..
핫플다운 북적북적함


그래서 저희는 밖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
자리가 더 없는지 직원분께
여쭤봤더니 바깥에 테이블을
뚝딱뚝딱 만들어주셨어요 ㅎㅎㅎ

 


덕분에 의도치않게 마음에 쏙드는
야외자리에 앉았어요 ♡


안도 밖도 만석
와우ㅠㅠㅜㅜㅜ 우디인기 실감 제대루했어요

이렇게 벽에 우디라고 적혀있는데
여기가 우디의 가장 핫한 포토존이에용 !!


우디 커피 + 초콜릿 라떼
이렇게 주문했어요
날씨가 좋으니까 바깥자리에 앉기도
너무 좋고 친구랑 간만에
데이트하면서 수다떠니까
시간도 금방 가더라구요
조금만 덜 북적북적할 때 다시 가보고싶어요 !


[창원 : 우디커피]

경남 창원시 의창구 도계로4번길 15-1 1층 우디커피

매일 11:00 -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