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경남 함안카페 : 식목일


함안에 예쁜 카페가 있다는
소문을 듣고 후딱 다녀왔어요 !

마침 무진정 바로 옆이라
카페도 가고 무진정도 구경하고
일석이조 ㅎㅎㅎㅎ

(👇🏻사진찍기 좋은 곳 무진정👇🏻)
경남 함안 가볼만한곳/함안 데이트 : 함안 무진정 - https://salt-toong-stage.tistory.com/m/74

 

경남 함안 가볼만한곳/함안 데이트 : 함안 무진정

이번에 친구커플에 껴서 함안에 놀러갔다가 사진찍기 너무 좋을 것 같은 곳을 발견했는데 바로바로 무진정입니다 ! 연못에, 정자에, 나무에, 푸릇푸릇 카메라만 갖다대면 작가소리 들을 수 있는

salt-toong-stage.tistory.com

 


주차는 카페 바로 맞은편에 했어요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었는데
요즘에 날씨가 좋아서
바깥에도 많이 앉는 것 같았어요


식목일의 메뉴판 !!
저는 커피를 안마시는데 커피가 안들어간
메뉴도 많아서 좋더라구요


핫플답게 북적북적
뷰가 예뻐서 그런지 식목일에는
어딜가나 큰 창문이 있었어요


그래도 ! 뭐니 뭐니 해도
식목일이서 가장 예쁜 곳은
가장 안쪽에 있는 요 인기석

 


창문이 가장 크고 테이블이 하나뿐이라서
사진찍기에도 딱 죠아요
친구커플을 찍어줬는데
막찍어도 화보 ..
( 보고있지? .. ^^ )


초콜릿 라떼 + 오곡 라떼
+ 아메리카노 + 크로플 주문했어요

식목일은 크로플이 유명하니까
꼭 드셔보세욤 추천추천 !!


커플사이에 낀
이번 카페투어도 성공 ♡


[함안 : 식목일]

경남 함안군 함안면 함안대로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