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김해 수로왕릉 카페 : 해이담


안녕하세요 ☺︎

이미 알고 있는 사람은 다 아는 핫플

김해에 너무 예쁜 돌담뷰 카페
해이담에 드디어 다녀왔어요


김해 수로왕릉 바로 옆으로 있는
이 큰 건물이 해이담이에요


왕릉 바로 옆으로 나무도 많아서
해이담 주변으로 길이 다 이뻤어요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이제 날씨가 시원해져서 바깥자리에
앉아 계신 분들도 있었어요

*그리구 해이담에서도 마스크는 필수 !
2층은 노키즈존 입니당


들어가자마자 이층 창가자리부터
후딱 잡아놓고 주문했어요


여기가 해이담의 1층인데
창들이 다 크고 많아서
2층 만큼이나 1층도 예뻤어요 !!


총총 드디어 2층으로 올라가기


올라가자마자 헉 했어요.. 예뻐서 ㅎㅎ
전 개인적으로 바다뷰 보다도
이렇게 푸릇 푸릇한게 더
제 스타일인거같아요


오늘도 어김없이 제 모델이 되어준
친구야 고마와 ... ♡

어떻게 찍어도 잘 나와서
사진 고르는게 어려울 정도ㅠㅠ


에는 바깥으로 보이는 이 나무에
벚꽃이 핀다구 하네요 말안해도 얼마나
예쁠지 상상이 가시나요
내년엔 벚꽃필때 맞춰서 또 가보려구요


넛플렛 + 카카오라떼 + 메이플 페스츄리
이렇게 주문했어요 !


가는 길에는 그냥 지나치기 아쉬우니까
바로 앞 돌담 앞에서
친구 세워 놓고 또 찰칵찰칵


[ 김해 : 해이담커피]

경남 김해시 분성로 287-14

매일 12:00 - 21:00 Last Order 20:30
주말 11:30 - 21:00 Last Order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