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창원 봉곡동 카페 : 폴칸트 (POLKANT)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창원 봉곡동에 있는 카페
폴칸트에 다녀와봤어요 !

 

카페가 귀한 울 동네에서
단연 눈에 띄는 갬성카페라서
제가 좋아라 하는 곳이에요 !!

 

근처라 친구랑 퇴근후에 만나서
총총총 다녀와 봤어요 !

통유리로 되어있는데 딱 봐도
분위기가 있어서 앞을 지나가면
힐끔힐끔 쳐다보게 되는 곳이에요

앞전에도 몇번 방문했었는데
이제야 드디어 포스팅 하네요 😭

 
폴칸트의 카운터입니당!
벌써 카운터만 봐도 소품들도 많고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게
느껴지지않나용!

폴칸트는 방문할 때마다 매번
드는 생각이지만 화려하고 유니크한
인테리어 소품이 정말 많은 곳이에요

 

음료 종류도 그렇지만 이렇게
타르트부터 머핀, 티라미수, 케이크,
마카롱, 쿠키까지 !!
디저트 종류도 정말 많았어요

먹어보고싶은 디저트가 많았지만
같이 갔던 친구의 다이어트를 위해서
저도 참기로 ㅠㅠ..

 

그리구 카운터 옆으로 이렇게
에어팟케이스도 판매중이었어용!
내 에어팟두 옷 좀 갈아입어야 하는데
처음 선물받은 케이스 그대로
아직도 사용중..

 

제 주위에 에어팟 사용하는 친구들보면
케이스도 자주 바꿔주고 하던데
저는 또 그런 관심은 없는 것 같아요
살짝 눈으로만 구경하고 패스..!!

 
폴칸트에서 가장 좋은게
포토존이 정말 많아요 !

카페 검색하면 갤러리 같은 느낌의
예술, 디자인적인 인테리어로 포토존이
많다는 글을 공지해두셨을 정도로
그 부분에 신경을 많이 썼다는게
카페에 가보면 느껴지실거에용 !!

그 중에서도 폴칸트의 대표 포토존이
바로 여기 대형거울 앞 !
엄청 큰 거울이 있어서 폴칸트에가면
여기서 꼭 인증샷 남겨야 돼요 ☺︎

 

카운터 앞 쪽으로 이렇게
또 테이블들이 있구요 ! 여기도
역시나 인테리어 소품들이 가득했어요

또 여기 자리는 전면이 통유리라 낮에오면
햇살맛집인 자리에용 ☺︎

 

그리고 살짝 안쪽으로 나눠져있는
공간이 하나 나오는데
안쪽자리, 구석자리 좋아하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자리라
갈때마다 여기에 앉는 편이에요 !

폴칸트에서 마음 놓고 수다떨기엔
여기가 딱인 느낌

 
마지막으로 음료는
복숭아아이스티 + 바닐라라떼
주문했구요 ! 진동벨 없이 직접
자리로 가져다 주셨습니당
음료도 저렴하고 맛있는편이에요 !


 

[창원 : 폴칸트]

 

빵순로그의 모든 글은
해당 업체와 무관하며 홍보용이 아닌
직접 가보고 맛보고 경험한 제가 나누고
싶은 것들의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