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창원 사림동카페 : 카페가로수

 

안녕하세요 ☺︎
지난 주말엔 창원 신상카페
사림동 카페가로수에 다녀왔어요 !

처음에는 카페 이름 때문에
가로수길에있는 카페인가보다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사림동이었어요 !

 

그런데 가로수길에도 가로수라는 카페가
있었던 것 같은데 .. 했는데
역시나 ! 알고보니 용호동 가로수길에 있던
카페가로수가 사림동으로
이전? 재오픈? 한거였어요 ! !

 
딱 도착해서 느낀점은
카페가 진짜 크구나 !! 😲
눈길 확 사로잡는 커다란 카페였어요

신상카페답게 깔끔 + 으리으리

빨리 들어가고 싶어지는 곳 !

 
1.5층 ? 카페로 들어가기 위해서
계단 몇개를 총총총 올라가면 또 다시
나오는 으리으리한 입구 !!

몇 층짜리 대형카페까지는 아니지만
건물자체가 크고, 높고, 넓고
큼직큼직한 카페였어요

 

그리구 야외에도 앉을 수 있도록
이렇게 테이블들이 있었어요

길따라 쭈욱 있는 가로수들이 바로 보여서
나뭇잎이 푸릇푸릇해지면
여기가 인기석 예약일듯해요 !

 

안으로 들어가면 정면으로
카운터가 있었어요 !

깔끔하게 잘 정돈된 느낌 ☺︎

 



음료 종류도 많고 쇼케이스도 꽉 꽉
채워져있는 상태였지만
바로 직전에 배터지게 밥을 먹고 간거라
디저트를 주문하려다가 포기 ..
지금 생각해도 아쉬운 카페가로수에서
유명한 팡도르를 먹지 못했다는점 ..

 

주문을 했으니까 카페 구경을
해봐야겠죵 !!?

우선 가장 탐났던 자리
카페가로수의 가장 인기석이기도 하고
딱 봐도 가장 예뻐서 이미
손님이 있었어요 ㅠㅠ 아쉽지만 다음기회에 ..

기회가 된다면 여기 자리
추천할게요 저는 실패했지만
대신 앉아주세요 .. 😂😂

 

다음은 저희가 앉았던 자리에요 !
참고로 커플이 저는 아니구요 😂
여기도 너무 예뻐서 빈자리가 보이길래
바로 착석 !!

 

저희가 처음에 들어가서
사진찍고 구경할때만해도 빈테이블이
많이 있었는데 한참 정신없이
수다떨다가보니 언제부터인지
거의 만석이 되어있더라구요 !

 

카페가로수는 밖에서 본것처럼
내부도 커서 이렇게나 크고 공간이 많았어요!

그리고 카페사진들 보면서 공통점
느끼셨나요 !!?
모든 사진에 다 있는 유리창 + 햇살듬뿍
어느자리든 큰 유리창이 있어서
햇살쨍쨍들어오는 햇살맛집이었어요 ☺︎

 

끝이 아니에용 .. 아껴두었던 바로
이 자리 !! 입구 바로 옆에
조그만 이 공간 감성 가득 ㅠㅠ
혼자앉아도 좋을 것 같고
개인적으론 여기 너무 예뻤어요!!

 

음료는 생딸기라떼 + 카페라떼 주문했어요
저는 생딸기라떼 마셨는데
딸기가 많고 달달해서 맛있게 마셨어요 !

 

마지막으로 카페 안에 화장실도
있었습니당 !! 😊

 

어디서 찍어도 햇살 쨍쨍
들어오는 햇살맛집
카페가로수 !
이번 카페도 성공적 ◡̈⃝

 

 

[창원 : 카페가로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