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창원 도리단길/도계동 카페 : 앰버그리스커피

 
안녕하세요 ☺︎
그동안 제가 너무너무 가고싶었던
도계동에있는 앰버그리스커피에 드디어
다녀왔습니당 !!

평일저녁에 왔다가 앰버그리스커피
마감시간이 생각보다 빠르더라구용
저녁 7시 .. 퇴근 후에 방문해서
여유롭게 있기에는 어려울 것 같은 😭
이렇게 한번 허탕치고
돌아나왔던 기억이 있어서
낮 시간대에 다시 다녀왔어요 !

 
도계동은 제가 정말 자주 가는
동네라 앰버그리스도 익숙하게
느껴지는 카페고 예전에 한번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 꽤 오래지나서 다시 가봤어요

 

요즘에는 안가봤던 곳 위주로 카페를 찾아서
다니는 편이지만 한번 방문했다가 좋았던
카페는 오랜만에 다시 가는 곳도 많아졌어요

그 중에 한 곳이 앰버그리스 커피 입니당 !

 

앰버그리스는 유리창이 크게 되어있어서
밖에서도 안이 잘 보였는데
평일 낮인데도 불구하고 손님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

그래서 입구에서 부랴부랴 사진을
찍고 얼른 뛰어들어갔어요

메뉴판은 이렇게 한장으로 되어있고
시그니처메뉴는 음료의 사진도 함께
있어서 고르기 편해보였어요

 

앰버그리스 커피는 이렇게
어두컴컴한 분위기였고
골목안에 있는 카페지만 생각보다
테이블도 많고 꽤 큰 카페에요 !

손님이 계속 많아서 앉아있으면서
최대한자리가 빌때마다 조금씩 내부를
찍어야했어요 꾸준히 손님이 들어오더라구요

 

그리고 이렇게 반대쪽으로도 또
창가자리가 하나 더 있었어요
이쪽은 조금 더 아담한 창가자리 느낌 ?
구석자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여기 ☺︎



 

여기는 저희가 처음에 들어갔을때
앉았던 자리였어요 !

들어가면서 나오는 가장 첫번째 자리인데
귀여운 포스터도 붙어있고 마음에 들어서
앉았는데 의자가 좀 높아서
오래 앉아있을 생각을하면
살짝 불편한감이 있어서
빈자리 났을때 옮겼어요 😭

 

 

앰버라떼 + 레몬 에이드 +
바스크 치즈케이크

제가 앰버그리스커피에
오고싶었던 가장 큰 이유가 바로
앰버라떼 !!

이 커피잔에 담긴 라떼 비주얼이
너무 예뻐서 꼭 주문해보고싶었거든요
커피를 못마시는 저를 위해
대신 라떼를 마셔준 언니 덕분에
이렇게 마음에드는 사진도 남겼어용 🙏🏻!!

그냥 커피만 두고 찍어도 이렇게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앰버그리스커피하면
떠오르는 저 고래그림이
저는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

 
이미 창원에선 너무 유명한
감성카페 앰버그리스커피 ☕️
재방문했는데 역시나 좋았어요 !

도계동에 예쁜카페 많이 생겼지만
분위기만큼은 앰버그리스
인정인정이에용 ! 개인적으론
저녁에 마감시간이 좀 일러서 아쉽네요 ㅠㅠ


[창원 : 앰버그리스커피]

 

빵순로그의 모든 글은
해당 업체와 무관하며 홍보용이 아닌
직접 가보고 맛보고 경험한 제가 나누고 싶은
것들의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