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창원 대방동카페 : 우리로스터스

 


안녕하세요 ☺︎
창원 대방동에 조용하고
감성있는 카페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근처에 가니까 저긴가보다
예쁜곳 하나 보인다 했던곳

카페 바로 앞에 주차를 하고
들어가려고 보니 입구부터
맘에 들어서 한참 찍다가 들어갔어요

 

 


입장!! !!


 

 


우선 들어가서 주문부터 했어요!
메뉴는 이렇게 있구요
디저트 주문은 패스 했어요

메뉴판 보면서 이건 어떤 건지
이건 어떤건지 질문을 좀 했는데
친절하게 하나씩 설명해주셔서
음료 선택에 성공할 수 있었습니당 !

 

 


개인적으로 우리로스터스에서
가장 예쁜 공간 요기ㅠㅠ

저두 이렇게 찍어놓은 사진보고
반해서 간거였는데 실제로봐도
역시나 취저였어요

같이 갔던 친구도 카페이쁘다고
좋아해주고 .. 뿌듯 😊

 


그리구 또 인기석 창가자리
저흰 여기에 앉았어요 ! 통유리 조하

수다 떨다보니까 밖에 어두워졌는데
낮이나 밤이나 다 좋은거 같아요

얼굴은 없지만 모델이 되어준
내칭그 감사함미다 ... ♡
(야무지게 가렸음)

 


음료 나올동안 여기저기
구석구석 찍기

열심히 사진찍고 다니는 민망함은 어느순간
나도 모르게 익숙해져 버렸어요

남은건 오직 열정 ฅ^•ﻌ•^ฅ

지금 다시봐도 예쁜 우리로스터스

 

 


레몬 감귤 티 + 플렛바닐라
이렇게 주문했어요

저는 커피를 못마셔서 이렇게 티나
에이드 종류를 자주 마셔요
레몬 감귤 티 상콤하고 달달한게 맛있더라구요

친구가 마신 플렛바닐라는
커피 위에 큐브 아이스크림이
올려져서 나오는게 제가 커피를
좋아했더라면 저두 플렛 바닐라를
주문했을것 같은 비주얼이에요

 

 


한참 수다 떨다가
친구차에 잠시 갔다왔더니
다른 손님이 착각하고 우리자리를 치우고
앉아버렸어요 ㅠㅠㅠ
짐도 놔두고 갔는데 ...

사장님이 대신 너무 죄송해하면서
새로음료를 테이크아웃 해주신다고
했지만 어차피 곧
일어나려고했었기 때문에
감사하지만 정말 정말 괜찮았어요
담에 또 들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