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김해 봉황동/봉리단길맛집 : 개나리주택

 
안녕하세요 ☺︎
너무너무 가보고싶었던 김해 최고의 핫플
봉리단길에 드디어 다녀왔어요
가자마자 들었던 생각은 왜 이제야 왔을까
또 와야겠다 ! 자주와야겠다 !

미리 방문할 곳을 찾아보고 갔었는데
걸어서 충분히 이동할 수 있는 거리안에
맛집과 카페들이 모여있어서
차없이도 얼마든지 편하게 구경할 수
있겠더라구요

 

 

그리고 예쁜 곳이 너무너무 많아서
그냥 무작정 가서 마음에드는 곳으로
들어가도 괜찮은 방법같아요 !

 
저흰 배가고파서 도착하자마자
미리 봐놓았던 개나리주택으로 총총총

개나리주택을 찾아가는 잠깐동안에도
취향저격하는 가게들이 자꾸 나와서
몇번을 서서 고민했는지 몰라요 😭

그래도 이왕 봉리단길에 온거
개나리주택 안가보면 아쉬울 것 같아서
처음 결정대로 개나리주택가기로 !

 

개나리주택은 상호명처럼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곳이었는데
입구부터 핫플느낌이 확 왔어요
어쩜 이렇게 인테리어 센스가 좋은건지
유명한 곳은 달라도 다르네요

 

 

들어오는 입구에서도 메뉴판을
확인했지만 자리를 잡고 다시 제대로
메뉴판을 확인했어요

메뉴판을 보고 체크란에
메뉴와 토핑 사이드메뉴 등 원하는
주문양식을 체크해서 카운터로 가져다 주면
주문완료 !!!

 
주문해놓고 기다리면서 개나리주택
내부를 구경해봤어요

 

주택을 개조한거라 아담하게 생각을
할 수도있는데 전혀 아니구 은근히
크고 테이블도 많은 곳이었어요

그리고 이렇게 복고풍의 인테리어로
여기저기 둘러볼 곳이 정말 많았어요

 

그리고 이 문을 열면 룸이
하나 있어서 가족단위나 단체손님들이
이용하기에 좋을 것 같았어요

 

입구가 내다보이는 큰 유리창에도
빼놓지 않고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인테리어소품이 가득했어요 ☺︎

 

사진을 찍으면서 가게를 구경하다보니
주문했던 메뉴가 나왔어요

순살치킨카레탕(2인) + 명란크림우동
+ 큰 맥주 한잔 + 개나리 하이볼

순살치킨카레탕 맵기를 선택할 수 있어서
저희는 보통맛으로 했는데
고기가 들어있어서 덜매운맛 보다는
보통맛이 고기냄새도 잡아주고 카레와도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추가하지 않아도 2인분이라 그런지
공깃밥도 2개가 함께 나왔구요
명란크림우동은 긴말 필요없이 꼭 꼭
추천하는 메뉴에요 맛도리 ㅠㅠ

그런데 전체적으로 양이 작다는게
아쉬웠어요 카레탕은 가격에 비해 양이
많이 아쉬운 느낌 ..!!

 

김해 봉황동/봉리단길의
가볼만한 곳 중에서도 베스트로
꼽히는 너무 유명한 곳이라 저도 다녀와봤는데
분위기가 좋아서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

 

[창원 : 개나리주택]

 

빵순로그의 모든 글은
해당 업체와 무관하며 홍보용이 아닌
직접 가보고 맛보고 경험한 제가 나누고 싶은
것들의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