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부산 자갈치시장맛집 : 제일횟집

안녕하세요 ☺︎
이번에 부산 영도에 갈 일이있어서
가는 길에 너무 배가고파서
급으로 결정된 자갈치시장 맛집찾기 !!

 

영도로 가는길에 자갈치시장근처라
그냥 지나치기가 어렵더라구요

자갈치시장이야 워낙 유명하니까
따로 어딜갈지 찾아보지않고 시장도 구경할겸
직접보고 결정해서 들어가기로 했어요

 

 

 자갈치시장 도착!

네비를 찍고왔더니 주차장이 바로
있어서 편하게 주차를 했어요! 라고.. 생각했는데
나올때 보니 주차요금이 비싸더라구요😭
어디든 관광지에 가면 주차하기
힘들고 주차요금 비싸고
그런건 어쩔 수가 없는 것 같아요..!

그래도 딱 내리자마자 바다냄새 해산물냄새가
나는게 부산에 온 느낌이 확 나면서
시장구경 할 생각에 신났어요

 

 

제가 부산을 좋아해서 자주 오기도하고
자갈치시장이 유명하기도 한데 불구하고
방문한건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그래서 더 설레고 구경만해도 재미있더라구요
배고픈것도 잠시 잊고 여기저기
둘러보면서 계속 걸었는데
자갈치시장이 정말 크고 가게들이 많았어요

설 바로 다음날이라 군데군데 문을
닫은 곳도 있었지만 거의 열려있고
어딜가나 손님들도 적당히 많은 편이었어요

다만 딱하나 호객행위가 심해서
걸어다니는 곳마다 나와서 서있고 말을 걸어서
전 그게 불편하더라구요 😭

그래서 마음껏 다 구경하지는 않고
들어가기로 했었어요 ㅜㅜ

 

 

 

그 많은 가게들 중에서도 눈여겨보았던
제일횟집으로 들어갔어요

저희가 생선구이를 먹으려고 했는데
입구에 다양한 생선들이 많이 있는게
이끌리듯이 들어갔어요

사장님께 일하시는데 방해가될까봐
사진찍어도되는지 여쭤봤더니
네 찍으세요 ! 여기 생생정보통이랑 vj특공대
왔다간 것도 찍으세요 하시던 😁

알고보니 방송에도 몇차례 나왔던
맛집이었어요 !

 

 

 

저희가 들어갈때만해도 가게가 한산하더니
금방 북적북적 해지더라구요!

 

그래고 테이블이 많고 간격도 넓어서
불편함 없이 식사할 수 있었어요

 

 

 

메뉴판입니당 !
벽면에도 메뉴판들이 크게 붙어있었는데
보기 편하게 이걸로 한번에 찍었어요

 

저희는 생선구이를 먹으러 갔었고
세명이라 어떻게 주문하면 좋을지 여쭤봤더니

모듬구이랑 생선구이백반 중에서
모듬구이를 사이즈별로 주문하는게 종류도
더 많고 괜찮다고 추천해주셔서
모듬구이 중 + 공기밥3
주문했습니다

 

 

금방 주문했던 음식들이 나왔어요

노릇노릇한 생선들이 냄새가 너무
좋았어요 얼른 사진찍고 먹기시작했는데
먹는 내내 너무 맛있다 하면서 먹었던 것 같아요

밑반찬 종류가 많은 편은 아니었는데
생선 종류가 워낙 많고
살이 투툼한게 다른 반찬이 필요가 없었어요
같이 나온 선짓국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시골 할머니 손맛? 흐흐 😋

저희 세명 모두 배부르게 먹을 만큼
맛있고 양도 많았어요!



[부산 : 제일횟집]

 

빵순로그의 모든 글은
해당 업체와 무관하며 홍보용이 아닌
직접 가보고 맛보고 경험한 제가 나누고 싶은
것들의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