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창원 상남동맛집 : 윌슨988

안녕하세요 ☺︎
창원 상남동맛집 윌슨988에 다녀왔어요
상남시장 안에 있는 불고기 전골맛집인데
방송에도 나온 적이 있기도하고
이미 맛집으로는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

늦은 점심먹으러 고픈 배를 부여잡고
얼른 찾아가봤어요 😋

 

윌슨988의 입구입니당
위에도 이야기했던 것 처럼 위치는
상남시장 안에 있었구요
가게가 커서 한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입간판이 서 있어서 메뉴를 살짝
먼저 확인했어요

 

또 한켠엔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에
윌슨 988이 방영되었던 장면이 티비화면에
나오고 있었어요 !

방송에서도 인정한 핫한 음식인걸 보니
잘 찾아왔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그리고 이렇게 가게 바깥에도
앉을 수 있도록 테이블이 준비되어있었어요!
안에도 빈자리가 있어서 저흰 바깥자리는
패스하고 안으로 들어갔습니당

*포장판매도 가능하다는 문구가
보이네요 참고하세요 🙂

 

 

이 날이 평일 늦은 점심시간대로
대략 1:30 쯤이었던걸로 기억해요
밥집은 한산할 시간대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들어갔더니 손님이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랬던 기억이 ..!!

 

저희가 앉아서 식사하는 동안에도
손님이 더 들어오기도하고 인기실감했어요
오래 앉아서 천천히 식사를 했더니
나갈때 쯤에는 빈자리가 많이 생겨서
다시 사진을 찍었어요 !

 

들어오기전에 입간판을 통해서
메뉴를 한번 확인했지만 메뉴판을
다시 제대로 봐야겠죠 !!?

저희는 두명이서 방문했구요
커플메뉴로 되어있는
불고기전골(소) + 튀김만두(6) + 볶음밥(1인분)
=25000원

이 메뉴로 주문 했습니다
당면사리는 기본으로 포함된다고 알려주셨고
달걀2개도 함께 나왔어요

그리고 기본 세팅된 밑반찬은 모자라면
셀프바를 통해서 가져올 수 있었어요 !

 

지글지글 군침도는 비주얼이에요
불고기에 오징어한마리도 통으로
들어가 있더라구요 !

다른 것 보다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얼른먹고
볶음밥 먹고싶다는 생각이 가장 컸어요

 

불고기전골을 가져다주시면서
오징어는 사장님께서 직접 잘라주셨구요
전골안에 들어있는 당면만
익고나면 먹으면 된다고 했습니당!

같이 방문했던 언니가 매운음식을
잘 못먹어서 중간맛으로 주문했구요
(순한맛은 없고 중간맛부터 시작)
언니 입에는 살짝 매콤해했지만
맛있게 매콤한 정도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매운음식을 좋아해서 전혀 매운느낌없이
정말 맛있었어요

 

가장 기다리던 볶음밥 타임!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볶음밥을 기대했는데
역시나 맛있었어요

윌슨988에서 해시태그이벤트 중이라
윌슨988, 상남동맛집 해시태그와 함께
음식사진을 sns게시하면
음료 또는 볶음밥을 서비스로
받을 수 있어서 참여해봤어요 !

저희는 이미 주문한 세트메뉴안에 볶음밥
일인분이 포함되어있었지만
묻고 더블로가..
볶음밥으로 서비스 받아서
사진은 총 2인분양이었어요!


칼칼한 국물에 볶음밥 마무리까지
배 든든하게 식사 끝
제가 너무 좋아라하는 스타일의 맛집이었어요

 

 

[창원 : 윌슨988]

 

빵순로그의 모든 글은
해당 업체와 무관하며 홍보용이 아닌
직접 가보고 맛보고 경험한 제가 나누고 싶은
것들의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