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창원 사림동맛집/창원대맛집 : 오브셀라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창원대 맛집으로 유명한
오브셀라에 다녀왔어요 !!

앞전에 포스팅 했던 상남동 비스트로56
기억하시나요 !??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너무 유명한 곳 이자 제가 참 좋아하는 곳인
비스트로56과 오브셀라가 같은 사장님이라고해서
얼른 다녀와봤어요 !

혹시 비스트로56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바로가기 할 수 있도록 링크 걸어둘게요 !
클릭👉🏻 비스트로56 바로가기링크

 

 

 여기가 바로 오브셀라 입니당!

위치는 창원대 삼거리 쪽에
큰 자동차 타이어전문점이 있는 라인이에요

 

길가인데다가 특별히 큰 간판이 있는 것도
아니고 심지어 반지하라 눈에 잘 띄는편은
결코 아닌데 어쩜 갈때마다 북적북적
웨이팅은 기본인 걸까요?? ☺️

오브셀라도 비스트로56만큼이나
입소문타고 이미 유명해진거겠죵 !

 

 

오브셀라는 선결제 시스템이어서
들어가서 자리를 잡아놓고
카운터로가서 주문과 결제를 먼저 했어요

가볍게 식사하기 좋은 메뉴들로
구성된 느낌이었어요

저희는 배가 많이 고팠어서 밥종류도
있었으면 했는데 없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다른 메뉴들도 맛있을 것 같은게 많아서
종류별로 다양하게 주문해봤어요

 

오브셀라의 내부에요 !
매장이 큰 편은 아니고 테이블 6~7개
정도 있는 아담한 편이었어요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지하라도
창가쪽 자리는 햇살이 잘 들구 화분들이
있어서 더 화사한 느낌이었어요 !

특별하게 화려한 인테리어는 아니지만
깔끔하고 조용했어요 !

 

 

겨울이라 옷걸이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아기의자도 따로 준비되어있어서
아기데리고 방문하시는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음식은 생각보다 빨리 나왔어요 !

새우 루꼴라 오일파스타 + 치킨 버섯 크림파스타
+ 그릴드 치킨 샐러드 + 잠봉뵈르
+ 레몬 청귤 소다 + 과일 주스

저희는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

 

사진만 봐도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
저희는 이거 하나도 안남기고 싹 먹고 왔어요
개인적으론 치킨 버섯 크림 파스타가
가장 맛있었었구 그릴드 치킨 샐러드도
좋았는데 제 입맛은 아무래도 치킨인가봐요
샐러드는 같이 나온 흰 소스랑 잼 중에서
잼이랑 찍어먹으면 훨씬 맛있었어요

피클은 기본으로 세팅되지는 않구
필요하면 따로 이야기해서 받을 수 있었어요 !

 

 

사림동이 창원대 근처라 그런지
괜찮은 곳이 많이 생겨서 요즘에 자주 가는데
오브셀라도 자주 방문해야겠어요 !

비스트로56 이랑 뭔가
비슷하지만 다른 오브셀라만의
분위기가 있는 것 같아요 😊

 

[창원 : 오브셀라]

 

빵순로그의 모든 글은
해당 업체와 무관하며 홍보용이 아닌
직접 가보고 맛보고 경험한 제가 나누고 싶은
것들의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