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창원 상남동맛집 : 비스트로56

 

 

 

안녕하세요 ☺︎
제가 생각하는 상남동 최고 분위기깡패
파스타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워낙 입소문이 많이 나있는 곳이라서
이미 알고 계신분들도 많을 것 같아요

여기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곳이라
얼른 포스팅해서 공유하고싶었어요 !!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가 😭

 

낮이고 밤이고 제가 여러번 방문했었기
때문에 사진이 낮인 것도 있고 밤인 것도 있는데
하나만 정해서 포스팅할까 하다가
언제든 방문하든 보기에 편하시라고
같이 올리기로 결정했어요 !

비스트로56은 흔히 생각하는
상남동 번화가를 살짝 벗어나서
외동초등학교 맞은편에 있어요 !

상남동치곤 유동인구가 많은 위치도 아닌데
인기가 많은걸 보면
누가봐도 비스트로56의 분위기가
좋다는거겠죠?😊

 

빔프로젝터가 비추는 곳과 마주보는
이 테이블이 비스트로56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자리에요 !

그래서 비스트로56에 가면
가능한 이자리에 앉으려고 하는 편인데
워낙 인기석이라 쉽지는 않아요 ..ㅜㅜ

제 경험상 비스트로56은 예약은 가능하지만
테이블 지정은 안된다구 하네요 !
참고하시면 도움될것같아요

 

열심히 다녔던거에 비해
메뉴판 사진이 없더라는 .. 😭

아쉽긴 하지만 차라리
이렇게된거 보기 편하게 비스트로56
홈페이지에서 메뉴판사진을 가져왔어요 !

 

 

이 날은 생일기념으로 비스트로56에
방문했었어요 !
음식비주얼도 좋아서 이렇게 특별한 날에
케이크랑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새우 베이컨 로제 파스타 + 소고기 크림 리소토 +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 스테이크 샐러드
주문했어요 !

식전빵도 나와서 테이블이 더
풍성해 보였어요 ! 이 날 세명이서
밥먹으러 갔는데 너무 욕심냈는지
음식을 좀 남기고 나왔던 기억이 ㅜㅜ


 

 

 비스트로 56은 특이하게 반지하에 있어요 !
사진에 보이는 계단으로 나가면
외동초등학교가 보이는 길가가 나와요


오히려 반지하라 비스트로56의
약간 어두운 조명에 차분하고 분위기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내부가 사실 특별하게 화려한
인테리어가 있는 건 아닌데
분명히 비스트로56만의 특별한 감성이 있어요
갈때마다 손님들이 많은 편인데도
항상 조용하고 깔끔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비스트로56의 유명한 포토존 하나 더 !
계단 옆으로 보면 이렇게 큰 거울이 있어요

어디든 거울은 항상 포토존이 되는 것 같아요
비스트로56에도 방문하면 여기서 꼭
한장씩 찍고와요 😋

제가 정말 좋아하는 레스토랑이지만
한가지 아쉬운점은 일요일이 휴무라는 점
저처럼 직장인들은 주말에
아껴놓은 맛집탐방하는게 낙인데 ㅜㅜ
휴무일 ! 일요일이라는거
참고하셔서 방문하세요

 

 

[창원 : 비스트로56]

 

빵순로그의 모든 글은
해당 업체와 무관하며 홍보용이 아닌
직접 가보고 맛보고 경험한 제가 나누고 싶은
것들의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