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애드센스 광고 제한 무효 트래픽 차단을 5분만에하는 가장 쉬운 방법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글을 작성하러 들어왔어요
오늘은 애드센스 광고 제한이 걸리는 이유인
무효 트래픽을 5분만에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사실 저는 최근 몇달 간격으로 애드센스 광고 제한이

2번이나 제한당하는 일이 있었어요 

그 이유가 바로 '무효 트레픽'이었습니다

 

무효 트레픽이란?

여기에서 무효 트레픽이란 간단히 말해서 제 블로그에 
달리는 광고를 누군가 고의적으로 혹은 악의적으로 
반복클릭하는 것을 말하며, 이 반복적인 클릭은
부당한 광고수익 취득 목적으로 간주하여
광고제한이 걸리게 되는 것입니다.. !

여기서 저는 이런 반복클릭을 원한 적도, 의도한 적도 

없었기 때문에 도대체 왜? 누가? 하는 억울함이 컸지만

단순히 "저 억울해요!"라고 해서 해결이 가능한

문제도 아니었고 해결방안을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

광고 제한은 약 한달~두달의 시간이 지나고 풀렸지만

풀리고 난 뒤 얼마지나지 않아 또 다시 같은 이유로

광고 제한이 걸리는 일이 생겨 도저히 이대로

방치할 수가 없더라고요

(모두 미리미리 예방하시기를 바랍니다 !)

 

 

 

 

제가 이번일을 계기로 열심히 찾아 본 결과

구글 애널리틱스와 티스토리를 연동해 제 블로그를

공격하는 ip를 찾아내고 신고하는 복잡하고 

오래걸리는 방법이 거의 대부분이었습니다 

 

저도 보고 차근차근 열심히 따라해 봤는데

시간도 너무 오래걸리고 그 과정이 굉장히 복잡해서

보통일이 아니구나, 그래도 어쩌겠어 ..

하던 중에 !

 

불과 며칠 전 올라 온 정말 쉽고 간단하게

무효 트래픽을 방지하는 방법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아로스tv라는 유투브 채널의

애드센스 무효트래픽 차단 방법 영상이었는데요

위에서 설명한 여러 과정을 모두 생략하고

코드 하나만 애드센스 블로그에 넣어주면 끝나는

실제로 해보니 5분이 채 안걸리는 방법이었어요

 

참고 !

저는 이 유투버님과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홍보, 광고 목적 X

저도 무효트래픽을 방지하기 위해 찾아보던 중에

우연히 발견했고 가장 간단하다고 느껴

알려드리고자 공유하는것 뿐임을 강조드립니다 ! 

 

 

 

 

제 기준으로 애널리틱스를 통해 저를 공격하는 ip를 잡고 신고하는건

설치하고 연동하는게 최소 30분 이상 ~ 에서,

잡고 신고까지 며칠, 몇주가 소요된다면 여기서 알려주시는 방법대로 

따라하면 5분이내에 끝이고 그 이후로는 제가 직접

찾아 신고해야하는 과정도 생략되었어요

 

여기서 알려주시는 코드를 제 블로그 스킨편집에 가서

붙여넣어 놓고 저장만 하면 누군가 광고를 3회 이상

반복클릭 했을 경우 자동으로 해당 ip가 차단되어 버렸어요

 

 

 

저는 곧바로 실행에 옮겼고 남편 핸드폰을 통해

제 블로그에 들어와 광고 반복클릭을 3번 이상 해보니

바로 이렇게 팝업이 떴고 그 이후로는 남편 핸드폰으로

제 블로그를 들어갈 수 없도록 막히더라고요

 

이제야 조금 마음이 놓이는..

도대체 왜 저처럼 방문자도 낮고 ㅎㅎ..

수익도 없으나 마나인 제 블로그를 악의적으로 공격하는건지..

 

애정으로 키워 온 블로그이고 노력의 대가로

애드고시를 통과했다고 생각하는데 

속이 쓰렸지만 다른 분들은 이런 피해를 입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작성해봤습니다 !

 

 

위에서 소개해드렸던 영상 바로가기 링크 남겨둘게요

https://youtu.be/-lZRYWCyRv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