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창원 소품샵 볼거리 많은 용호동 로몬하우스

🔍

로몬하우스


경남 창원시 성산구 원이대로589번길 6-5 1층
영업시간 12:00_20:00
매주 월요일 휴무


창원 소품샵 ‘로몬하우스’ 다녀왔어요

바로 근처에 로몬빌리지가 1호점이고
로몬하우스가 2호점이었어요
위치는 용호동으로 정우상가 바로
뒷쪽에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았어요


로몬하우스가 생기기 전에는
1호점인 로몬빌리지에도 예쁜 소품이
많아서 자주 방문해봤었거든요 !

로몬하우스와 로몬빌리지는
비슷한듯 다른 느낌이면서 새로생긴
로몬하우스가 훨씬 더 크고 많은
소품이 있었어요



먼저 엽서, 편지지, 스티커, 공책 등
제가 소품샵 가면 가장 잘 보는 종류가
바로 이런것들이거든요 !

귀여운 종류도 많고 간단해서
가볍게 몇개 고르기 좋은것 같아요


옹기종기 너무 귀엽게 진열되어 있는
소품들 ❤️🤍
오르골, 조명, 인형, 피규어, 핸드폰거치대 등
특이하고 아기자기한것들이 많았어요


여길봐도 귀엽고 저길봐도 귀여운것 투성이
선물용으로 사기에도 좋아 보이고
소장용으로도 갖고싶은게 보였어요

저는 소품샵 구경하는건 좋아하지만
실제로 잘 사서 나오진 않았는데
여기에선 유난히 들었다 놨다
고민을 했던것 같아요 ㅎㅎ

헤어핀, 머리띠, 반지, 귀걸이 등 악세사리도
다양하게 있었고 생일 머리띠나
생일초 같은 파티용품들도 보였어요


그리고 유난히 눈이 갔던것중 하나가
바로 접시와 컵 종류들이었어요
알록달록 너무 예쁜게 많고
취향저격.. ❤️🤍


인센스스틱과 탄생석 비누도 있었어요

얼마전 인센스홀더와 탄생석캔들을
만들고 왔던 적이 있어서 더 눈이갔어요


귀여운 캔들도 잔뜩
특히 곰돌이캔들 너무 귀여웠어요 ❤️🤍


핸드폰케이스나 그립톡도 잔뜩
요즘 유행하는 케이스도 보이더라고요


귀여운 동물 인형은 여기 다 있는것 같던 !!
토끼, 곰돌이, 강아지, 고양이, 팬더,
팽귄, 돌고래, 거북이 등
정말 다양해서 좋아하는걸로 고르면 될듯해요


그 밖에도 귀엽고 독특한 소품들이 잔뜩이라
한참동안 구경하면서 시간을 보냈어요
들러서 이렇게 구경하기도 좋고
선물하거나 인테리어용품 필요할때
들리면 좋겠다 싶었어요

소품샵은 작은곳이 많은데 로몬하우스는
크고 소품도 많아서 더 좋았어요


결국 나올때는 몇가지 골라서 나왔던 ㅎㅎ
이런게 또 소확행인것같기도 하고 !
창원 소품샵 찾는다면 로몬하우스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