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아이폰 14pro 256GB 스페이스블랙 언박싱, 공홈 구매후기

🔍 아이폰14pro 256gb
스페이스 블랙


주문은 10월 초에 해서 3주 걸려 받았어요
주문은 애플 공홈에서 했고
아이폰 14Pro 256gb 가격은 170만원 이었어요
사전예약을 놓쳤지만 그래도 주문하기 !
사전예약에 성공하면 카드할인 등 기회가
있는데 아쉽지만 ,, 어쨌든 고고

기다려지는 만큼 길고 길었던 3주 !



배송으로 받는걸 걱정하기도 했는데
문제없이 잘 받았어요
포장도 이중으로 잘 되어있어서 파손 될
걱정은 안해도 되겠다 싶었어요


구성품은 이렇게 왔어요
아이폰, 케이블, 이어폰

언제부터인가 충전기가 구성품에서 빠졌잖아요
그래서 충전기는 없이 선만 왔어요
100만원이 넘는 전자제품에서
충전기도 안주다니 여전히 이해불가..


필름 뜯어낼때의 시원함 !
깔끔하게 한번에 떼어졌어요


14pro의 두께는 손에 잡았을때
이정도 두께였어요

아이폰은 비슷비슷한게 단점이자 장점인것 같아요
사용하던 핸드폰에서 크게 달라지지
않아서 익숙하고 편하면서 새폰이라는
느낌은 크게 들지 않는 ㅎㅎ


핸드폰을 켜고 페이스아이디를 등록했어요
마스크가 이제 일상이 되다보니 페이스아이디로
핸드폰을 열때 불편함을 느낀 적이
많았는데 이제는 마스크를 쓴 얼굴도
등록할 수 있어서 훨씬 편하다 싶었어요



확실히 아이폰14에서 가장 크게
달라졌다고 느꼈던 부분은 카메라였어요
보자마자 카메라가 크다는게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튀어나와 있기도 하고 크기도 크고
하지만 사용하다보면 곧 적응이 될것 같았고
카메라 보호 액정은 하는걸 추천해요


다이나믹 아일랜드가 있어서
폰을 바꾸긴 했구나 느낌이 들었고
없애지 못하는 펀지홀을 아예 터치를
넣어 혁신적이었어요 !

한번 빠지면 못나온다는 앱등이의 길
이게 뭐야 하면서도 사고있는 애플ㅎㅎ,,
그래도 막상 사면 만족스러워서 항상
다시 찾게되는것 같아요

이상 아이폰 14Pro 공홈구매후기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