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해리단길 소품샵 데이트코스로 좋은 루프트맨션

루프트맨션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38번가길 1 2층 201호
영업시간 11:00_19:00


해리단길 루프트맨션

해운대 해리단길에 가면 데이트코스 필수인
해리단길 소품샵 루프트맨션 다녀왔어요
소품 구경하는 것도 재미있지만
워낙 감성적으로 잘 꾸며져 있는 곳이라
한번 들어가면 시간가는 줄 모르는 소품샵이에요


워낙 인기가 많다보니
갈때마다 손님들이 가득이에요
그래도 들어오는 손님만큼 나가는 손님도
많아서 보는데 불편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ㅎㅎ


예쁜게 많은것도 많지만
어쩜 이렇게 감성적으로 인테리어하고
잘 꾸며두었는지 들어가자마자
눈에서 하트가 나오는 기분이에요 ❤️🤍
꽤 넓기도 하고 종류도 많은편이라
둘러보기에도 더 마음에 들었어요


어떤게 있는지 하나하나씩 둘러볼게요
가장 먼저 보였던건 바로 시계
가격은 약 20만원정도더라구요
귀엽고 색상도 다양해서 포인트로 좋아보였어요


한쪽 벽면 가득히 보이는 다양한 소품들 !
가방, 접시, 머그컵 등
들어가면 가장 먼저 시선이 가는 자리에요


갖고싶다고 생각했던 가방이었는데
마침 원하던 색상도 있고..
살까말까 하다가 결국 패스 ㅠㅠ
한참 갖고싶을때 였으면 샀을텐데 지금은
마음이 식은 상태였어서 내려놨답니당..ㅎㅎ


알록달록 ❤️🤍
보기 좋게 진열도 잘 되어있어서
하나씩 더 자세하게 보게되는 느낌이었어요


루프트맨션 중앙에 커다란 탁상 위로
주방용품, 핸드크림, 립밤 등도 보였어요


+ 시계, 조명, 액자 등도 보였어요


방으로 된 공간도 있어서 들어가봤어요
한군데도 놓칠 수 없는 곳 ..!!!!


소소한 소품부터 포인트 주기 좋아보이는
아이템들 까지 ㅎㅎ
역시 해리단길 필수코스 답게
둘러보는 동안 정말 재미있었어요


마지막은 전신거울에서 내사진,,ㅎㅎ
해리단길 가서 밥먹고 카페갔다가
또 다른 코스 없을까 하면
루프트맨션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