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부모님 모시고가기 좋은 서귀포 여행코스 천지연폭포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서귀포 여행코스

천지연폭포에 엄마랑 다녀왔어요

엄마도 굉장히 좋아하시고 저도 힐링했던 곳 ❤️

 

너무나 유명한 코스이지만 그만큼 꼭 방문해야하는제주도 필수 코스라고 할 수 있는 천지연폭포였어요

 

 

천지연폭포 주차장

 

주차장은 굉장히 컸어요 많은 관광객이 찾는 명소인 만큼주차장이 잘 되어있더라고요 !!덕분에 주차는 편안하게 하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

 

 

천지연폭포로 들어가기 전에 다양한 소품샵과

편의점 등이 줄지어 있었어요

필요하면 여기도 들렀다 가면 좋겠다 싶었어요

 

 

매표소라고 적혀져있는 쪽으로 가서 

티켓 무인 발매기를 통해 표를 끊었어요

 

 

입장료 가격은 성인 2000원, 청소년과 어린이는 1000원씩이었어요

입장료도 저렴하고 이런 가격에 멋진 천지연폭포를

볼 수 있다는건 정말 큰 행복 ❤️

 

 

입구에서 천지연폭포 까지는 꽤 들어가야하지만

입구에 관광안내 지도도 크게 나와있고

천지연폭포로 가는 길목에 계속 표지판이 나오기 때문에찾아가는 길은 어렵지 않았어요

 

 

가는 길이 전혀 멀게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가는 내내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었어요

중간중간 서서 계속 사진도 찍고 풍경도 바라보고

폭포를 만나기 전부터 힐링 그자체더라고요

 

 

돌하르방도 많이 있어서 기념사진도 찍었어요

누가봐도 제주스러움이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엄마 사진도 잔뜩 찍어주고 엄마도 정말 좋아하셨어요

 

 

검표소가 나오면 입구에서 발권했던 표를

보여주고 계속해서 들어가기 때문에

표를 꼭 챙기시는걸 잊지마세요

 

여기에서 표를 확인한 후에 다시 안으로 더 들어갔어요

 

 

감탄이 절로 나오는 멋진 제주를 느끼다 보면 어느새

천지연폭포에 다 와가는걸 느낄 수 있어요

폭포 소리도 가까워지고 사람들도 많이 모여있는게 보여서

아 이제 거의 다 왔구나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드디어 만난 천지연폭포 ! ❤️

이미 몇번째 방문했던 곳이었지만 다시 봐도

너무나 멋지고 환상적이었어요

넋놓고 바라보게 되는 자연의 아름다움이었어요

인증샷은 꼭 필수로 남기기 !!

 

 

나오는 길에는 한치빵을 팔길래 사먹었어요

안에 치즈가 가득 들어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쭈욱 늘어나는 치즈 >_< !!몇번을 가도 좋았던 천지연폭포 ㅎㅎ부모님 모시고 제주도 간다면 꼭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