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경남 창원 장미꽃 명소 ‘창원 장미공원’ 최근 다녀온 후기

경남 창원 장미공원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창원대로 927


5월은 장미의 계절!? ❤️
더 늦기전에 얼른 장미보러
창원 장미공원 다녀왔어요 !
규모가 엄청 크진 않지만 오래전부터
꽤 유명한 창원 장미꽃 명소에요 ㅎㅎ


일단 가장 큰 장점은 주차장이 넓고 무료라는거!
창원 아파트 단지 사이에 있어서
이 주차장이 따로 없었다면
주차가 힘들었을거같은데
다행히 주차장이 넓고 무료에요 ㅎㅎ


공원 안으로 들어가기전에 화장실을
들러야한다면 입구 근처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안으로 들어가면 장미과?의 다양한
꽃들이 나와요 ㅎㅎ
알록달록 여기저기 생소한 꽃들이 많더라구요
지금은 약간 꽃이 피는것보단 지는느낌이라
얼른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
가까이에서 보면 지고 있는게 보이지만
전체적으로나 사진으로는 알록달록 예쁘더라구요



위에서 봤던 곳 보다는 살짝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분수대가 중앙에 있는 이쪽이
메인이라면 메인인 곳이에요 !
특히 장미꽃 터널 여기가 최고의 포토존
다들 여기 앞에서 서서 사진을 남기더라구요


터널도 예쁘지만 터널 바로 뒷쪽에
이렇게 장미 나무가 높게 있는데
사진찍도록 핸드폰거치대와 발판도 있었어요
올라가서 찍으며 이런느낌!?
꽃배경이 너무 예뻤어요 ❤️


꽃도 좋지만 나무랑 잔디도 푸릇푸릇
보기좋고 피크닉겸 산책겸 나오기에도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가족단위로도 많이 나오고
데이트로도 많이 들르는곳인듯 !
장미가 다 지기전에 한번 다녀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