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창원 주남저수지] 경남 갈대명소, 사진찍으러 다녀왔어요


근처에 갈대가 예쁘게 있는 곳이 있어서
바로 어제 !! 다녀왔어요 ㅎ_ㅎ

주남저수지는 창원시에 있지만 약간
외곽 쪽이라 창원 시내에서는 차로
20~30분 정도 가야했어요


* 주남저수지 주차장 또는
람사르문화관을 네비에 찍고 가면 됩니다

저는 처음에 카카오네비로
그냥 주남저수지를 찍고 갔더니
주차장이 아닌 풀숲이 있는..?
저수지 바로 옆으로 가라고 나와서
급하게 다시 인터넷을 뒤져서
네비를 다시 찍었어요 😅


다시 네비를 찍고 찾아갔더니
주차장과 바로 맞은편에 보이는 갈대들 덕분에
이번엔 제대로 찾아왔구나 알 수 있었어요 !!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


주차장 바로 옆에는 람사르문화관이 있었어요
옛날에 한번 갔던 적이 있는데
볼 것도 많고해서 또 가볼까 하다가
날씨가 비가 올듯말듯하길래
패스하고 서둘러서
갈대 사진찍으러 직진했어요 !


길게 쭈-욱 뻗어있는 갈대길
해가 떴다 비가 왔다 해서 조금 아쉬웠지만
근교에서 이런 풍경을 볼 수 있다니
오길 잘 했다 싶더라구요 🥰

저희 말고도 사진 찍으러 온 사람들이
꽤 있었는데 길이 길게 나있어서
다른 사람들 사진 찍는걸 기다리거나
할 필요없어서 좋았어요 !


간 김에 기념으로
남편이랑 사진 몇장 남기고
산책도 하고 왔어요

오후에 뭐하지 하다가 떠오른
가볍게 다녀오기 좋은 주남저수지 !!


마지막으로 나오는 길에 본
중년의 부부.. ♥
갈대앞에서 서로 사진찍어주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더라구요

나중에 시간이 흐른 후에 우리도
저렇게 사이 좋은 부부의 모습으로
다시 또 오는날이 오길하고 생각했어요🥰

http://naver.me/xfap3tY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