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캐스키드슨]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 :: 캐스키드슨 핸드&바디 4종세트 후기, 2만원대 선물 추천


요즘 카카오톡으로 선물하기가
정말 잘 나오고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카톡으로
편하게 선물을 주고받는 경우가
많아지는 것 같아요 !

그 중에서도 제가 이번에 받았던
캐스키드슨 선물세트가 괜찮아서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


캐스키드슨에서도 여러
세트 종류들이 있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제가 받았던 선물세트는
핸드&바디 4종세트로
바디워시 + 바디로션 + 핸드크림 +
배쓰솔트 + 쇼핑백
이 구성이었어요

선물받은 후 배송지를 입력하니
하루 이틀 정도 후에 택배로 선물이
도착했어요 :-)


택배를 받아보니
쇼핑백과 함께 에어캡에 포장 된
선물세트가 들어있었어요
깔끔하고 예쁘게 포장 되어있어서
받자마자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캐스키드슨만의 꽃무늬 표지가
너무 귀엽고 세련된 느낌을 주기도했어요 !


1. 바디워시 200ml
샤워할때 적당량을 덜어
몸에 발라 준 후 물에 씻어주기

저는 뜯어서 바로 당일에 사용했어요
향도 좋고 촉촉한 느낌이었지만
거품이 많이 나는 편은 아닌 듯 했어요


2. 바디로션 200ml
샤워 후 물기를 닦은 몸에
펴 발라 흡수시키기

마침 날씨가 때문에 몸이 건조한 듯 해서
바디로션을 사야겠다고
생각했는데 구성품 중에 가장
반가운게 이 로션이었어요


3. 핸드크림 30ml
건조한 손에 적당량을 덜어
마사지하듯 펴 발라주기

캐스키드슨 핸드크림은 앞전에도
몇번 사용해봤던거라
역시 저랑 잘 맞았어요
작지만 가지고 다니기엔 좋은 사이즈였어요


4. 배쓰솔트 100g
목욕물에 녹여 입욕 후
씻어내주기

괜히 반신욕하고싶어지게
하는 제품이에요
유일하게 아직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얼른 써보고 싶네요 !


디자인도 예쁘고 향도 좋은데
겨울이 다가와서 건조해지는
요즘같은 때에 받으니
더 반가운 선물이라 만족스러웠어요 !

매일 꾸준히 사용해서,
좋은향이 솔솔 나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