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대구 수성못 데이트 +수성못 오리배 가격, 후기


얼마전에 대구로 남편이랑
주말데이트 가서
저녁 맛있게 먹고 산책할겸
수성못도 다녀왔어요  ღ

대구가면 수성못은 필수다 할 만큼
제가 수성못을 조아하거든용 😊


수성못 분수 !
조명이 있어서 밤에 보니까 더
예쁜 것 같았어요

날씨가 시원해져서 산책하러 온
가족들이나 데이트 나온 커플들이
많아 보였어요 !


그리고 수성못에서
제 마음을 사로잡은 오리배 🛶

그러고 보니,
남편이나 저나 각자 어릴때 타보고
같이는 한번도 타본 적이 없더라구요
호기심 반 ! 기대 반 !
오리배 타자고 졸랐어요 ㅎㅎ


오리배가 서있는 쪽으로
다가가면 사장님께서 안내를 해주셨어요

저희만 타는거면 어쩌나 했는데
이미 오리배 타고 있는 사람들도
적지 않고 거의 가족, 커플 단위의
성인이 많아서 일단 안심ㅎㅎ

시간은 기본 30분 기준
2인승 15000원/4인승 18000원



구명조끼 필수 !!
오리배 설명과 함께
구명조끼도 챙겨주셨어요


설명을 간략하게 듣고
바로 출발

준수사항은 오리배 안에도
나와있는데 아주 당연하고
간단하지만 중요한 ㅠㅠ !!
잘 읽어보시고 모두 안전하고
재미있게 타자구용 🥰


운전하는 방법은 너무 쉬워요
적혀진 글을 보고 원하는
방향으로 바를 두고
자전거 타듯이 영차영차

생각보다 많이 힘들지도 않았고
계속 달리는게 아니라
나중엔 둥둥떠서 이야기도하고
야경도 보고 했어요


30분이 언제 다 지나갔나 싶은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

수성못은 정말 매번 가지만
오리배는 처음 타봤는데
담에가면 또 타자고할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