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피코크] 이마트 밀키트 :: 로제파스타 만들기 ! 밀키트 추천, 밀키트 종류


주말에 에어비앤비로 놀러가기로
되어있어서 밀키트 쇼핑할겸
이마트에 다녀왔어요 -!

놀러가서 뭐 만들어 먹으려면
재료 하나하나 부터 들어가는
조미료까지 다 필요한데
가져가기엔 너무 번거롭고
밀키트 하나면 필요한 재료가
모두 들어있으니까 세상 편안🥰


밀키트 종류도 워낙 다양해져서
없는게 없을 정도에요

지점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창원이마트점에는 밀키트 코너가
따로 있고 이렇게 밀키트로 가득 채워져
있는데 종류가 스무가지는 훌쩍
넘는듯했어요 !!

면종류 탕, 고기 등 맛있어 보이는게 많아서
어떤걸 골라야할지 어려웠어요 😭


그 중에서 제가 고른건 바로
쉬림프 로제 파스타 입니당 !

가격 :  12800원

숙소 근처에서 주문하기로 한 음식도
있어서 밀키트는 딱 하나만 구매했어요
그래서 더 신중하게 !!
이름만 들어도 맛있을 것 같은
쉬림프로제파스타 ♡


꺼내보니 진짜 물과 냄비빼곤 다있어요 ㅎㅎ

총 2인분인데 1인분씩
나눠서 포장되어 있어서
한번에 2인분이 필요 없는 경우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2인분에 12800원인거니 가격도
아주 착한편 -!


만드는 방법도 사진과
함께 된 설명서가 들어있어서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었어요

요리 똥손도 충분히 가능 하다구욧


설명서에 나와있는 순서를 따라
면삶고 재료볶고 소스넣어
한번더 볶으면서 열심히
(남편이) 만들었어요 ㅎㅎ

재료도 듬뿍 들어있고 신선하고
계속 맛있겠다~ 맛있겠다~
하면서 만들었어요



음식이 많아서 1인분만 하자고
했는데 남편이 우겨서 결국 2인분
다 만들었네요

만들고 보니 양이 엄청 많아 보여서
이거 어떻게 다 먹나 했는데
다 먹었어요,,
연어사시미, 연어초밥, 바지락술찜,
파스타2인분을
둘이서 다 먹었네요 ㅎㅎㅎ

맛도 있고 간단하고 좋아서
자주 이용해야겠다 싶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