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르메르 범백스몰 샀어요! :: 백화점가 , 크루아상백 후기 +할인


곧 있으면 제 생일이라 !
지난주에 남편이 선물을 사줬는데

그건 바로 제 위시리스트 1위
크루아상백으로도 유명한
르메르 범백 🤎🤎


부산 신세계백화점에서 구매했구요
본관 2층에 매장이 있었어요

생일이 아직 한달이나 남았을때인데
빨리 갖고싶어서 안되겠다고
남편 졸라서 미리 사러갔어요
(당일에 딴소리 안하기로 약속하고😉)


들어가서 포스팅은 까맣게 잊고
셀카만 엄청 찍었어요 ..ㅎㅎ

저는 당연히 스몰사이즈다! 하고 갔는데
실제로 보니 생각보다 쪼금 더
작은 느낌 ?!
그래도 착용해보니 저에겐 라지보다는
스몰이 낫더라구요!!

남자들에게도 인기 많은 가방인데
실제로 매장에 있는동은 라지사이즈로
구매하시는 남자분 2명이나 봤어요 !


워낙 품절대란이었던 가방이라
미리 재고확인을 하려고 가기전에
전화를 몇번 했었는데 할때마다 수량
여유있다고 알려주셔서 편하게갔어요

실물은 더 더 맘에드는 범백씨🤎
스몰 백화점가 1580000원
: SSF 신규가입하면 5만원 할인가능
바로 매고갈게요 !! 했어요


아쉬운건 요 가방이
가죽이 연약하다고 해서
조심해서 쓰려고하는데
워낙 덤벙대는 성격이라 얼마나 갈지
모르겠지만 ..🥲

정말 마음에 드는 중! 입니다
가을겨울에 코트나 자켓 위에
언넝 매고싶어요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