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통영 자전거대여 가격과 정보 :: 통영 데이트로 좋은, 삼칭이해안길


남편이랑 데이트하러
오랜만에 통영 다녀왔어요 !!
예전부터 눈여겨 봤던
삼칭이해안길의 자전거대여 ❤️
드디어 타고 왔어요 ㅎㅎ

삼칭이해안길 보다 수륙해수욕장
네비에 검색하고 가면 바로 앞
주차장까지 가서 가장 편하니 참고하세요 !



주차하고 바로 여기
자전거대여점으로 갔어요 !

통영하이킹 번호 : 055-646-7727

추석 연휴기간이라 영업하시는지
먼저 전화로 확인했어요 ㅎㅎ
합니다 ~ 오셔요 ~ 하셔서 냉큼 갔어요 !!


대여점에서 매점도 같이 운영해서
야외테이블에서 컵라면이나
간단한 군것질도 할 수 있었어요


< 요금표 >

대형은 아기들이 있는 가족 단위로
많이 타고 계셨고
보통 1인용 자전거나 전동 킥보드를
이용하시더라구요 !

저희도 1인용 자전거를 생각 하고 간거라
1인용 자전거 두대 30분 대여했어요

해안도로를 따라 달리면서 사진도
찍고 여유롭게 둘러볼려면 1시간 대여
추천드리구요
굳이 끝까지 왕복은 안해도 된다
싶으시면 저희처럼 30분도 괜찮아요 ㅎㅎ


자전거를 고르면 요금표를 주시는데
돌아와야하는 시간이
적혀있어요 !

돌아와서 자전거 반납할때
보여드려야하니 챙겨주세요 :-)


날씨 좋은 날 바다보며 자전거타고
달리면 얼마나 힐링이게요💙

시간가는 줄 모르고 타고 다녔어요 ㅎㅎ


이 날 날씨도 얼마나 화창한지
자전거 타길 너무 잘 했다 싶었어요
남편도 생각보다 더 좋아해주고
아무튼 모든게 맘에 쏙 😊


그리고 알고보니 여기가
낚시핫플이라 낚시하시는 분들
짱 많음.. !!
담엔 남편을 위해 낚시하러도 한번
가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