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창원 자동세차장 추천 유리막코팅도 해주는 ‘상남동 알뜰동부3셀프주유소’

창원 자동세차장 추천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73 (상남동)
24시간 운영


요즘 세차를 해도 자꾸만 꽃가루니 뭐니
차가 금방 더러워지고 ..
검정색 차라 더 티가 많이 나는것 같아요ㅠㅠ

세차 귀찮을때 그냥 자동세차 들어가는데
직접 세차하는것 보다는 덜 꼼꼼하긴 하지만
편안한거에 비하면 진짜 괜찮은듯해요!
기스같은것도 걱정할 정도는 아니구


여기 주유소가 흔히 상남동 알뜰주유소로
많이 알고계신 그곳인데
매일 몇시에가든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게 서있는
저렴하기로 유명한 주유소에요

그래서 여기에서 주유도 자주하고
자동세차도 하게되었어요



셀프로 여기 기계를 통해 계산을 하고
안내에 따라 이동하면 되었어요
가격은 7000원 !



자동세차 기계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앞에 서계신 직원분께서 강한 물줄기로
먼저 차에 물을 쫙 한번 뿌려주십니다


그렇게 안으로 들어가면 가장 먼저
휠세차로 시작을 하고 쭉쭉 안으로 들어가요
직접 운전을 하는건 아니고
가만히 있으면 기계에 의해서 알아서
차가 앞으로 움직였어요 ㅎㅎ


물도 뿌리고 거품도 뿌리고
열심히 움직이는데 유리로 다 보고있으니까
재미도 있고 신기하더라구요
꼼꼼하게 씻겨주라 !


특별한점은 유리막코팅을 해준다는점!
사실 저는 유리막 코팅이 먼지는 잘 모르지만
남편이 여기는 유리막코팅도 해준다고
하는걸 보면 다른곳과 차별화된점 중에
하나인듯..?!!


그렇게 건조까지 마치고나서 앞에 서면
신호등이 하나 있는데 신호등에
초록불이 들어오면 이제 운전해서 나가도
된다라는 뜻!

이러면 자동세차 끝이에요
근처에 차를 세우고 남은 물기가 있으면
닦아주고 한번더 간단히 봐주어야
얼룩이 안남는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럼 이만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