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나이키 덩크 로우 (범고래) 키즈 응모해서 당첨된 후기 !

나이키 범고래 키즈 당첨되다



슈테크라고 들어보셨나요?
이정도를 재테크라고 불러도 될지
부끄러운 정도지만 나이키 제품에 응모해서
당첨되면 사서 다시 되파는데
제품에 따라 프리미엄이 붙어
더 비싸게 되팔 수 있는걸 말해요 !
물론 프리미엄이 안붙는 제품도 많고
오히려 떨어질때도 있어요

무조건 버는 재테크는 없는거니깐
그리고 일단 그런 프리미엄이 잘 붙는건
당첨이 정말x10000 힘들다는..


어쨌든 응모 넣을 수 있는건
최대한 다 넣어보는 편인데 이번에
나이키 덩크 로우 키즈
일명 범고래 운동화 190사이즈가
당첨되었더라구요  

카카오톡으로 당첨안내 문자 받았고
떨어지더라도 결과는 카톡으로 와요

저는 구매하기로 하고 바로 주문완료


언박싱 돌입 !!!!!!
열어보면 신발 박스와 종이 한장이 들어있는데
주문확인서/반품절차가 나와있어요


이제 진짜 본격적인 언박싱 시작


범고래로 워낙 유명해서 비주얼은 익숙했어요
조금만 더 컸으면 제가 직접 신고싶었을지도 ㅎㅎ
키즈용이라 아담하니 실물도 너무 귀여웠어요


올려놓고 정면 한컷


측면 뒷면 아래까지 찍었어요
이 운동화는 제가 샀던 가격에서
언제 얼마나 더 오를지 내릴지 알수는 없지만
일단 가지고 깨끗히 보관하며
기다려보기로 했어요 ㅎㅎ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며 !!! 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