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부산 전포동 카페드오월 : 전포동카페



얼마전 부산에 갔을때
다녀왔던 전포동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카페드오월이라는 카페레요
위치는 전리단길에 있어요
2층이구요 !!


카페드오월의 메뉴판이에요
음료랑 디저트종류가 정말 다양했어요

카운터에 목공예 제품?도
판매하고 있길래 구경도 잠시하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주문도
기분 좋게 주문했어요


전체적으로 우드톤의 인테리어였어요
주말인데 코로나 때문에
저희가 가기전까진 다른 손님이
없어서 편하게 사진 찍었어요


한쪽엔 이렇게 쇼파가 있어요
전 카페가서 이런 쇼파있으면 자꾸
눕고싶어져서 패쓰..


그리고 창가자리 !
원래는 창가자리 가장 선호하기도하고
햇살도 잘 들어와서 예뻤지만
저희는 세명이라 창가자리도 패스
괜히 아쉬워서 저의 새로운 동반자
아이폰12프로 한컷 찍어줬어요


그리고 저희가 앉았던 단체석 !
이렇게 봐도 테이블이 많은게
느껴지시죠 ㅎㅎ


그리고 거셀 좋아라하는
저의 취향저격한 거울들 >_<
거울이 여기저기 많이 있었어요 !!
이날 제 상태가 안좋아서
사진은 개인소장만하기로 ..


이때는 코로나 거리두기수칙 때문에
카페 안에 앉고싶으면
식사메뉴에있는 메뉴를 1인당1개씩
골라야만 가능했어요!

그래서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그릴치즈 샌드위치 + 브라운치즈 크로플
+ 아이스와플렛 +
아메리카노 + 리얼 레몬에이드

디저트가 진짜 꿀맛 ..!!!
서로 자기 디저트가 더 맛있다고
전 그래도 크로플러버 ♥

잠시였지만 편하고 조용한 분위기에
만족하고 다녀왔던 카페였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