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창원 마카롱 : 창원 지미지니팍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마카롱 맛집
알려드리려고 합니당

바로 상남동에 있는
지미지니팍이라는 마카롱가게인데요
본점은 부산으로, 부산에서 부터
마카롱으로 이미 오랫동안 유명했던 곳이에요
저 역시 창원에 생기기전에도 이미
알고있었을만큼요 !


우선 가장 중요한 마카롱 종류부터
살펴보면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았어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종류가
40개 정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가격은 개당 2500~3500원이었어요


5구부터는 상자에 포장이
가능했구요 보냉백은 1000원에
구매가능했어요 !


그리고 지미지니팍에는
음료종류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었어요


실내는 부산점에서도 방문한적이 있는데
거의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저 귀여운 캐릭터들이 지미지니팍의
시그니처? 인 듯했구요 !

마지막으로 마카롱은
적당히 두께도있고 쫀득하고 맛있었어요
다음번에 마카롱 먹고싶으면
또 가봐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