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포항 카페, 오도리 오도시

 


포항에 이런 오션뷰의 카페가
있다는거 아시나요 ? 😊😊
포항 북구 오도리에 있는
오도리 오도시에요 !

몇년전에도 한번 다녀왔었는데
이번에 포항가면서 그때 기억이 좋았는지
또 생각이나서 다시 찾았어요


몇년전에 왔을때만해도
카페안에 자리가 없어서 바로 못 앉고
기다려야했던 기억이있는
엄청난 핫플이었는데

오랜만에 가보니 코로나의 영향인지
새로운 카페들이 많이 생겨서인지
예전만큼 많이 붐비진 않았어요
오도리오도시만 생각하고 온거라
오히려 전 손님이 적어서 더
좋았어요‼️


오도리 오도시의 메뉴판입니다!

오도리 오도시는 뷰도 예쁘지만
음료가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있었어요
오랜만에 마셔봐도 여전히
맛있더라구요 😋😋

주문은 초코라떼 + 블루베리우유
이렇게 했습니당


오도리오도시는 1, 2층과
야외테라스로 나눠져있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내부가 엄청
큰 편은 아니에요 그렇다고
테이블이 적은 편도 아니지만
컨테이너를 쌓아서 만든 카페라
가로 폭이 좁은? 느낌이에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여기 포토존

카페에서 포토존을 위해 준비해 놓은
삼각대가 있어서 따로 챙겨가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부탁하지 않아도
된다는 거‼️‼️

참고로 이쪽 자리에서는 음료를
먹을 수가 없고 오로지 포토존으로만
사용되고있어서 좋았어요
멀리 다른지역까지 찾아갔는데
다른 손님 앉아있어서
기다리고.. 눈치보고..
그런 경험이 너무 많았어서
이런 방식이 훨씬 좋더라구요 !!


어떻게 찍어도 마음에 드는
그림같은 오션뷰 ❤️💙


마지막으로
아기자기 예쁜 인테리어와 소품들 까지

포항은 저희 지역이랑 거리가
꽤 멀어서 한번 가려면 맘먹고
나가야하는 곳인데
그때마다 같은 카페를 찾을 정도로
예쁜 카페였어요 💙


[포항 : 오도리오도시]

경북 포항시 북구 흥해읍 오도리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