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진해 평안동 : 진해요카페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레트로 갬성 뿜뿜하는 진해요
드디어 다녀왔어용 ❤️❤️

알면 알수록 진해에
좋은 곳들이 너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


따로 주차장은 없는 것 같아서
근처 주차가능한 갓길에
차를 대고 걸어갔어요

주택을 개조해 만든 카페라
하마터면 그냥 지나칠뻔 ‼️


입구에도 앉을 수 있게
자리가 있었는데 전 여기 마음에
들었지만 세명이서 앉기엔
불편할 것 같아서 패쓰하고
친구커플 앉혀놓고 사진만 남기기😭


신발은 현관에 벗었구요 !

지금 다시봐도
할머니 저희 왔어요 해야할 것 같은
완전 집같아요,, 진짜 집😊


카운터는 바로 여기 !!


진해요의 메뉴판입니다 ‼️

화면을 넘기면 사진이 있어서
메뉴를 고르는게 훨씬 편했어요
그리구 사장님께서도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용❤️


주문하고 본격적으로
진해요카페 둘러보기 ‼️‼️

가장 먼저 본 곳이 바로 여기,
신발 벗고 들어가면 있는
거실이었구요



1층엔 거실 말고도 방이 2개
있었는데 여기는
안쪽 끝방? 이에요 !

안으로 조금 들어가면
방이 나오고 테이블은 2개 있었어요


그리고 나머지 방 하나가
저희가 앉았던 바로 여기에요 !

방안에 테이블은 4개가 있었구요
큰 창문이 있어서
햇살도 들어오고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이었어요❤️


그리고 또 하나 !
진해요는 복층으로 되어있어서
여기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에 또 공간이 있었어요 🤎🤎


진해요에서 가장 좋았던거 1등
음료가 맛있고 비주얼도 취향저격❤️

진해요커피, 핫초코, 초코우유
주문했어요 !!


진해요 커피의 레트로한 느낌도
맘에 들고, 아기자기 귀여운 소품들도
많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왜 인기 많은지 알겠더라구용😉


[진해 : 진해요]

경남 창원시 진해구 중원로 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