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창원, 진해 속천 신상카페 : 로맨틱몬스터 (속리단길)

 


진해 속천에 밥먹으러 갔다가
지나가는 길에 우연히 발견하고
반해서 들어갔던 신상카페인데
벌써 손님도 많고 핫플예약인
로맨틱몬스터 소개해드릴게요 !


들어가기 전부터 눈에 띈곳!

입구 오른쪽으로 보면
민트색 벽 앞으로 테이블이 있는데
여기가 딱 포토존인것 같더라구요 ㅎㅎ


로맨틱몬스터는
주문하는 곳이 이렇게 바깥에 있어요!

입구로 들어가다보면
창문이 열려있는 곳이 있는데
여기서 주문도하고
음료도 만드는 곳이더라구요


주문하는 곳이 밖에 따로 있다는게
특이하기도한데 그것보다
너무 예쁘게 잘 꾸며져 있어서
사진찍는다고 더 바빴던 것 같아요😄


바깥에도 앉을 수 있게 테이블이
여러개 있었는데
특히 저는 여기 캠핑 온 것 같은
느낌이 나는 자리가 마음에 들었어요

꼬마전구들도 달려있어서
조금 어두워지면 더 캠핑 분위기
날거같더라구요 !!👍🏻


주문한 음료랑 크로플 올려서 찍었는데
진짜 캠핑 온 것 같지 않나요ㅎㅎ

초코라떼 4500원
말차라떼 4500원
크로플 플레인 2900원 +
아이스크림추가 1500원


실내로 들어가는 입구 쪽에는
이런 단체석도 있었어요

들어가기 전부터 예쁜 곳이 너무
많아서 들어가는데도 한참 걸렸다는 😭


안이랑 밖이랑 다 마음에
들었지만 이야기하고 앉아있기엔
안이 편할 것 같아서
실내에 자리잡았어요

우연히 발견했는데 완전 취향저격이라
생각보다 훨씬 오래 있다가 나왔어요 .. ♡


[진해 : 로맨틱몬스터]

경남 창원시 진해구 속천로52번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