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창원 가로수길 신상카페 : 오프트(OFT)

 


창원 가로수길에생긴
신상카페 오프트 다녀왔어요 !!

가로수길에 카페 예쁜 곳도 너무 많고
새로 생기는 곳도 많은데
그 중에서 가장 핫해보이는 오프트에
햇살 쨍쨍할때 갈려고 아꼈다가
드디어 다녀왔습니당 😁


일단 외관 합격 .. ♡
신상카페 답게 으리으리, 깔꼼한 느낌
오른쪽에 여기가 입구에요 !


오프트에는 커피나 음료 종류만큼
브런치 종류도 많았어요


그리고 디저트종류도
완전 다양하게 있어요 !!
저희는 식사 직후라 음료만 했는데
이렇게 많은 줄 알았음 배를
살짝 남겨 놓고올걸 ㅎㅎㅎ


초코라떼 5500원
블랙 아이스티 6000원
아포가토 6000 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


오프트하면 돌 의자(?)ㅎㅎㅎ
창가나 야외에는 자리가 없어서
자리나면 옮기려고 여기 앉아서 기다렸는데
잠시지만 이쪽 자리는 살짝
불편했어요 ㅠ_ㅠ


전부 통유로 되어있어서 햇살도
엄청 잘 들어오고
핫플답게 손님도 많고 ..ㅎㅎ


지하로 내려가면 또 자리가 있어요
저희도 내려가봤지만 오프트의
느낌이 전혀 안나는 것 같아서
바로 올라왔고 북적북적한
일층에 비해서 지하엔 손님이
아무도 없더라구용 !!


그리고 지하로 내려가는 쪽
야외에도 이렇게 테이블이 있었어요 !


마지막으로 진득하게
기다려서 드디어 사수한 바깥자리 ♡

역시 가로수길카페 답게
가로수가 보여서 제일 예쁜거같아요
거기에 가을이라 노랑색으로 물들어서
지금 가면 더 예쁜 듯 ㅎㅎ!!


[창원 : 오프트]

경남 창원시 의창구 용호동 55-8

매일 10:00 -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