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울산 삼산동카페 : 노츠커피 (울산디저트,쿠키맛집)


지난 주말에 친구만나러
오랜만에 울산으로 다녀왔어요 !!

예쁘면서 분위기까지
맘에드는 카페 삼산동 노츠커피
소개해드릴게용 ❣️


딱 봐도 예쁜 우드톤 ♡
거기에 커다란 유리창까지
(내가 골랐지만 잘골랐다 !)

입구도 딱 제스타일이라
“너히 먼저 들어가” 하고 저 혼자
엄청 열심히 찍었어요


노츠커피의 메뉴판입니다 !
*키즈메뉴도 따로 있었어요


제가 가장 기대하고 갔던
디저트들 ♡ ♡

특히 쿠키 종류가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근데 심지어 쿠키 트레이 두개는
비어있는거였는데 이정도 👍🏻

자동차비켜ㅠㅠㅜㅜㅜㅜ


여기가 저희가 앉았던 자리에요!

들어가기 전부터 입구 양쪽으로
큰 창가 자리가
예쁘게 보였는데 마침 비어있어서
앉을 수 있었어요 !! 🥰


근데 중요한건 어느쪽으로
봐도 다 예뻤다는거 ㅠ_ㅠ!!

제가 원래 어어엄청 큰 대형카페 보다는
이런 갬성카페를 좋아하기도하고
오랜만에 모이는 친구들이라
너무 시끄러운곳은 피해서 결정한건데
맘에 쏙 !❤️❤️


아이스아메리카노 4000원
라임바질에이드 6000원
당근케이크 6000원
화이트초코쿠키 3300원
화이트마카다미아쿠키 3500
+ 아이스크림 추가 500원

디저트를 기대하고 간 만큼
디저트를 많이 주문했는데
저는 특히 아이스크림 올린
화이트마카다미아쿠키가 맛있었어요!
쿠키가 쫀득 쫀득 하다는.. ♡


그리고 밖으로 나가는 문 쪽에
보면 룸도 하나 있었는데
이미 다른 손님이 있어서
아쉽지만 패스했어요 ㅠㅠ

[울산 : 노츠커피]

울산 남구 왕생로144번길 31-2

화요일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