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마산 합성동 카페 : 노타이틀, 논오프


마산 합성동에 있는
노타이틀에 거의 1년만에
다시 다녀왔어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분위기의
카페인데 저는 포스팅을 위해서
새로운 곳을 찾게되다 보니
앞전에 다녀갔던게 벌써
일년이 다되가더라구요 ..
시간 참 빨라요 😭😭


언제와도 예쁜 곳 🤎
이런 갬성 넘 좋지않나요 !!?

노타이틀은 골목 안에 있어서
눈 부릅뜨고 잘 찾아야 보여요
골목골목 다 들여다보기 😉


앞전에 왔을때 빼먹고 못찍은
메뉴판 이번엔 철저하게 챙겨찍기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 안 됐을 때라 메뉴판도
안찍어왔던 기억이 .. 😅😅


노타이틀과 논오프의 건물이
마주보고 있는데 우선 노타이틀에서
주문을 하고 원하는 곳에 어디든
자리를 잡으면 되구요 ‼️

요기는 노타이틀인데
창가자리가 가장 인기가 많아요
평일 낮이었는데 이미 야무지게
자리 다 차버렸.. 😭


그리고 맞은편 논오프는
이렇게 조금 더 아늑하고 차분한
분위기랄까용 🤔

이야기하기엔 여기가 좋을 것
같아서 저흰 사진 다 찍고
논오프에 자리 잡았어요 !


그리고 개인적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이 바로 여기❤️

이런감성을 머라구하나요
알려주세요 다 찾아다니게 .. 😊


계단을 올라가면 루프탑도 있어요

앞전에도 같이 온 적이 있는데
만취상태라 기억이 없는 언니를
위해 함께 올라갔습니당 😅

여기는 어둑어둑 해지면
분위기가 더 좋았어요


아이스트림라떼 5500원
플렛 화이트 4500원 + 쿠키 2000원

쿠키를 커피위에
올려서 찍고싶었는데
쿠키가 작아서
잔안으로 들어가버렸다는
슬픈 스토리 .. 😭

그래도 언제와도 취저인 노타이틀
이상 끝🤎🤎


[마산 : 노타이틀]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남5길 24

매일 12:00 - 23:00 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