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창원 봉곡동/봉곡시장 맛집 : 자매칼국수, 칼국수랑 비빔밥 먹고왔어요!


봉곡동 봉곡시장안에
찐맛집이 있다는 친구추천으로
칼국수랑 비빔밥 먹고왔어요

거긴 바로 자매칼국수집 인데요
소개해드릴게요 !!


이렇게 골목안에 있는
아주 작은 가게인데 불구하고
이미 단골손님 잔뜩 확보되어있는,
손맛 좋은 이모님들께서 하시는
그런 맛집 !!
느낌오시나용 ?!?!


미니멀 그자체 😚😚
밖에서도 느껴지지만 안은 정말
작고 아담했어요 !

메뉴 종류도 다양하진 않았지만
다 좋아하는 것들이라
엄청 고민했어요 진짜루 ㅠ_ㅠ


제가 정말 정말 힘들게
골랐던 메뉴는 바로 비빔밥이에요

근데 한입 먹자마자 잘 골랐다 !!
나 자신 칭찬해 .. ♥
정말 맛있었어요

여러가지 나물에 계란후라이 하나 딱
넣고 밥이랑 고추장 넣어 슥슥 비벼먹으면
최고 최고 👍🏻👍🏻


저는 나물만 담고 세팅하면 되는
비빔밥이라 금방 먼저 나왔고
친구는 해물 칼국수를 주문했는데
면을 뽑고 끓이고 한다고 쬐끔 기다렸어요

기다린만큼 칼국수도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국물 !! 한방울도 안남기고 다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제가 먹은
비빔밥 자랑 ♡
코로나만 좀 잠잠해지면 다시
밥먹으러 가고싶어용 !!


[창원 : 자매칼국수]

경남 창원시 의창구 봉곡동 14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