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창원 도계동 브렙 : 도리단길카페 브렙 BREPP

 


창원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운
카페거리 도리단길에 핫한카페
브렙에 다녀왔어요 !!


핫한 곳이라 주문하자마자
자리부터 얼른 잡기로 했어요

맛있은 디저트들도 눈에 들어왔지만
다이어트 중인 친구를 위해 참기로 .. 🥲


브렙의 내부는 이런 분위기에요
동네 카페라 아담하고
조용한 느낌이에요


그리구 저흰 여기 창가자리
앉았다고 좋아했는데 나중엔
햇살이 너무 많이 들어와서 블라인드
내려야했어요 .. ㅎㅎㅎ


주문한 음료 나올때까지
입구에서 사진 찍으면서 기다렸어요!
브렙은 요기 입구가 포토존이거든용


주문했던
아이스 아메리카노
발로나 다크 초콜릿
가져다 주셨구요
저는 발로나 다크 초콜릿 주문했는데
진심 일분 안에 다 마셨어요
맛있기도 맛있지만 ! 양도 살짝 적은듯 ..😭


도계동에 예쁜카페들이
많이 생겨서 너무 좋더라구요
더 더 많이 생겼으면하는 바람🙏🏻

창원 브렙

경남 창원시 의창구 도계로4번길 32-1 1층
12:00  _ 10:00
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