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창원 가로수먼트 : 창원가로수길 신상카페


창원 가로수길에 새로 생긴
신상카페 가로수먼트에 다녀왔어요


저희는 평일 낮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없길래 자리는 나중에 잡고
먼저 주문부터 했어요 !


가로수먼트의 메뉴판이에요

메뉴판 화면에 음료와 디저트 사진과
제 얼굴이 .. ㅎㅎㅎ
카메라가 떠있더라구용
잊지않고 찰칵찰칵 📸


내부는 넓고 따뜻한 분위기 ♥
제가 너무 좋아하는 빔프로젝터도 있었어요 !

카페가 반지하?에 있었는데
창가쪽은 햇빛도 잘 들어오더라구용


입구에는 초대형 전신거울 !
거울셀카 찍으세요하는 자리 😁


바닐라라떼 + 초코라떼
주문했어요 !

음료는 나오면 직접 자리로
가져다 주시더라구용

라떼 두가지 모두 맛있었어요
크로플이 맛있다고 들었는데
저흰 밥먹고 바로간거라
디저트 패쓰했습니당


바닥에 적힌 가로수먼트
예뻐서 같이 한장


영업시간
오후 12시 _ 10시
휴무 : 매주월요일

경남 창원시 의창구 용지로249번길 24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