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겨울 필수품 충전식 손난로 추천 : 애니클리어 손난로 사용후기 (보조배터리겸용)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
일상 블로그를 운영중인데
코로나로 밖을 못나가다보니
일상이 일-집-일-집...
포스팅을 하고싶어도 할게 없었어요😭

출퇴근때 말고는 밖에 있는 시간도 짧은데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손난로가
필요하더라구요

그동안 흔들어 사용하는 1회용 핫팩을
사용하다가 올해는 충전식 손난로
사용해보자 해서 고른게
애니클리어손난로였어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철저한 내돈내산
제가 사용하는 손난로 사용후기입니다


원래는 다*소에서 한번 구매했다가
한쪽면만 따뜻해지는 손난로였다는걸
뒤늦게알고 다시 고른게
애니클리어 손난로였어요

*구성품 : 손난로 + 충전케이블 + 파우치


제가 재구매하면서 기준을 세운게
1. 양쪽면이 따뜻해지는 제품
2. 온도조절이 가능한 제품
3. 용량이 커서 오래 사용 가능한 제품

이렇게 정하고 찾았는데
모두 해당되면서 제가 검색했을때
가장 상단에 있고 후기가 많아서 고르게 됐어요

시간은 8~10시간으로 나와있는데
사용해보니 고온상태에서 3~4시간
정도인 듯 했어요 !


색상은 핑크, 티타늄, 블루
세가지로 나눠져 있었구요
저는 블루랑 티타늄 중에 엄청 고민하다
티타늄으로 결정 했어요 !


정면에 전원버튼이 있고
이 버튼으로 on/off 와 온도조절을
해주고 테두리에는
충전기를 꽂는 곳과 잔량표시램프,
스트랩을 걸어 사용할 수 있는 구멍도 있었어요


배터리 잔량은 파란불/온도조절은 빨간불

충전기를 꽂고 램프를 확인해 보니
파란색 불이 2~3번째 칸이
깜빡거리는게 충전이 반정도
되어있다는걸 나타내고 있네요


이번엔 온도조절을 해봤어요
1~3단까지 조절이 가능하고
켜자마자 바로 따뜻해지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

어떨때는 많이 안따뜻하고
또 어떨때는 엄청 뜨겁고
살짝 그런 불편한감도 있었어요ㅠㅠ


그리고 이렇게 각인서비스
있어서 제 별명도 넣어 주문했어요


올 겨울 내 손을 부탁한다
손난로야

모두모두 감기조심 코로나조심 하시구
올해도 정말 수고많으셨어요
내년에도 화이팅하자구요 ♥
새해복많이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