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창원 빵집 : 빵장수단팥빵




오늘 오랜만에 제가 정말 좋아하는
빵장수단팥빵빵지순례 다녀왔어요 ‼️

제가 빵 엄청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도 이게 제 최애 빵일 정도로
맛있거든요 🧁❤️


대구에 본점이 있고
전국적으로 체인점을 엄청 많이 두고있는
이미 검증된 빵집이더라구요

저는 가장 가까운 지점이 창원 중앙동이라
친구랑 만나서 자전거타고
달려갔어요 😆😆


빵장수단팥빵의 내부입니다!

오늘은 빵이 별로 나와있지 않았어요
원래는 시식용 빵도 있고
나와있는 빵도 훨씬 많았는데
아마도 코로나 때문이겠죵..?


생크림단팥빵이 너무너무
유명하지만 다른 빵 종류도 많이 있어요
저두 다양하게 먹어봤는데
다 맛있더라구용 !

그래두 저의 최애는 언제나
생크림단팥빵이지만 .. ♡


결제할때 보니 음료종류도 있던데
전 그동안 그렇게 자주 오면서
빵만 봤지 음료있는건 첨 알았네용 >_<...


친구랑 사이좋게 나눠담고
자전거에 실어서 설레는 마음으로
돌아왔어용 !!!
오랜만에 먹을 생각에 두근두근


집에 도착하자마자
생크림단팥빵부터 꺼내서 먹었어요
역시 오랜만에 먹어도
맛있는건 여전.. ♥

근데 아쉬운게 제 느낌에
생크림양이 많이 줄어든것 같았어요 ㅜㅜ
한입 베어 물었다가 얼굴에
생크림 범벅될 정도로 많았는데
왜케 줄어든거같쥬...
담에가서 다시 먹어봐야겠어용🥲


[창원 : 빵장수단팥빵]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 96 1동 1층 130호
하이페르오피스텔

매일 08:00 -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