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셀프 염색 후기, 순수 디어뮤즈 염색약 ‘내돈내산’ 새치 커버하기


엄마가 새치가 많이나서
새치염색을 자주 하는 편인데
그 횟수가 늘어다 보니
언젠가부터 집에서 셀프염색을 하기
시작했고, 자연스럽게 염색약
발라주는건 저의 몫이 되어있더라구요.,😅

어김없이 염색날이 돌아왔는데
이번엔 엄마가 새롭게 홈쇼핑에서
염색약을 사놨더라구요
포스팅 해볼게요 !!
셀프 염색 어렵지 않아요 따라해보세요

광고X 내돈내산, 정확하게는 엄돈엄산
엄마돈으로 엄마가샀으니까..😁

우선 염색 전에는 피부테스트
해보는게 안전해요 !
어떤 염색약이든 사용전에
테스트를 하도록 나와있더라구요
사용전 설명서를 참고해서
내 피부에 맞는지 먼저 확인해주세요
사실 저도 엄마도 그냥 했고..
다행히 별 문제 없었지만 모두
다 피부타입이 다르니까 조심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


원래는 엄마가 화장품 가게에서
셀프 염색약을 사거나 미용실에서
염색약을 사오곤 했었는데
이번엔 홈쇼핑에서 보고 주문했더라구요

순수 디어뮤즈라는 염색약이고
가격은 8세트에 약 7만원대 정도?에
구매했다고 하네요


표지에는 사용방법, 효과, 성분 등이
나와있었습니당


종이박스를 열어보니
염색약, 사용설명서, 이어캡,
장갑, 염색약, 혼합용기가 들어있었어요


혼합 용기를 열어보면
염색약 1,2제가 나와요 !
이걸 혼합용기에 모두 부어넣고
뚜껑을 닫고 좌우로 흔들어 섞어
주라고 했지만 전 그냥
염색용 빗으로 섞어줬어요 !


다 섞고나면 저는 장갑을 끼고 엄마는
염색보를 두르고 염색약 바를
준비 완료 !


마지막엔 열심히 골고루
발라주면 끝 !!
새치염색 목적이라 뿌리 위주로만 발랐더니
염색약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넉넉하게 바르고도 남더라구요 !


완성!
엄마는 제가 미용실보다
잘 바른다고하는데 진심인지
귀찮다고 안해줄까봐 하는 말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번에도
모두 만족한 셀프염색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