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향 좋은 핸드크림 추천, 저렴이 부터 고렴이까지


날씨가 추워지면서 건조해지기도 하고
또 요즘은 손 씻기에 더더욱 신경 써야 하니
핸드크림이 필수인 것 같아요 !!

그래서 준비한 향 좋고 보습력 좋은
갓성비 저렴이 템부터 고렴이 템까지
♥ 추천해드릴게요 ♥

< 캐스키드슨 핸드크림 >
50ml / 6800원

뷰티커뮤니티 15그램 선정 2020년
상반기 핸드크림 부문 1위라는
검증된 핸드크림이에요
실제로 저도 사용중인 제품인데
보습력, 가격 모두 만족 스러웠구
그리고 향이 다양한데 각각 다 다른
매력이 있어서 골라쓰는 재미가 있었어요


<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핸드크림 >
100ml / 18000원

고보습핸드크림으로 정말 유명한
닥터자르트 핸드크림이에요
저자극에 거의 무향이라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이나
남성분들이 사용하기에도 좋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


< 논픽션 핸드크림 >
50ml / 21000원

이 제품은 sns에서도 정말 유명한
제품인데 향도 좋지만 예뻐서 개인적으로
가장 갖고싶은 핸드크림이에요
종류가 다양한 편이라
직접 향을 맡아보고 싶은데
제가 사는 지역에는 쇼룸이 없어서
몇달째 지켜보고만 있어요ㅠㅠ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75ml / 31000원

식물성 재료만을 사용하는
건강한 브랜드 이솝 핸드크림이에요
이 제품 역시 제가 사용 중인데
발라보면 흡수가 잘 되어서 보습력이 좋아요
향은 이솝 특유의 친환경적인
자연의 향, 산뜻한 향이 느껴져요
디자인이 예뻐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정말 많더라구요 !


< 샤넬 라 크렘 망>
50ml / 80000원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제품은
은은한 플로럴향의 샤넬 라크렘망이에요
50ml에 80000원이라는
고렴이에도 불구하고 정말
꾸준히 인기 많은 제품이에요
그만큼 제품력이 우수하고 향이
오랫동안 남는다고 하네요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라
휴대하기에도 좋아 보였어요!


건조해지기 쉬운 요즘 날씨에
핸드크림 꼭 챙겨서 바르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보자구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