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창원 모던하우스, 모던하우스 그릇 사러 다녀왔어요


요즘 요리에 푹 빠져버렸는데
동시에 자연스럽게 그릇에도 관심이
생기기 시작하더라구요

원래 주방용품, 식기류랑은 담쌓고
살던 제가 이렇게 변하면서 자주
찾게 되는 곳이 바로 모던하우스에요 !

창원에는 모던하우스
팔용동 뉴코아아울렛점과
상남동 대동백화점이 있어요

제가 이번에 다녀온 지점은
팔용동 뉴코아아울렛입니당


뉴코아아울렛 운영시간
(월~목) 오전 10:30 ~ 오후 9:00
(금~일) 오전 10:30 ~ 오후 10:00

모던하우스는 5층에 있어요 !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으로 슝


모던하우스에 도착했어요
본격적으로 그릇 쇼핑을 하기전에
다른쪽도 둘러보기로 했어요

모던하우스가면 정말 종류도 다양하고
예쁜것도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


주방용품을 제외하고도
가구, 소가구, 인테리어,
침구류, 키즈, 플레이 등 카테고리가
정말 다양해요 !


본격적으로 주방쪽을 둘러봤는데
역시 제가 요즘 빠져있는 쪽이다 보니
눈이 엄청 가더라구요
이것도 예쁜 것 같고 저것도 예쁜 것 같고..
다 갖고싶었어요 😭😭


사진 보다 그릇 종류도 엄청
많고 디자인도 예쁜것도 많아요
그리고 가격도 저렴하고 퀄리티도 괜찮은게
저처럼 요리에 갓 입문한
초보들이 가볍게 사용하기엔
모던하우스가 참 괜찮더라구요 !


그리고 마침 새해 행사를 하길래
1+1하는 그릇도 함께 골랐어요 >_< 오예

마지막으로 이렇게 모던하우스에서
구매한 그릇들에 제가 만든 요리도
(아무도원하지않았지만..)살짝 공개할게요 👉🏻👈🏻


얼른 다른 요리도 만들어서
아직 못 사용한 그릇들도 꺼내고싶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