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하동숙소 감성 한옥숙소 : 올모스트홈스테이 화람재 (에어비엔비로 숙소예약하기)


하동에 너무 마음에 드는 숙소를
발견해서 하동 여행을 다녀왔어요

모든 숙소는 독채로 되어있고
같은 한옥 스테이라도 각 숙소마다
감성이 다 달랐어요
진짜 한번 보면 안반하고는 안될 비주얼

숙소예약 방법은 아래에
다시 설명드릴게요 !


도착하면 안내데스크로 먼저 가서
체크인을 했어요 !

숙소 이용에 대한 설명과 주의사항을
세심하게 안내해주셨어요
조식은 체크인하면서 추가하면되고
가격은 인당 10000원
2인 이상부터 가능했어요


안내데스크에서 설명해주신대로
주차를하고 길을 따라가니까 짜잔
저희 숙소가 나왔어요 !

저희는 하동 올모스트홈스테이의
화람재에 묵었어요


안으로 들어가면 먼저 외관이 이렇게 보여요
한옥이라고해서 오래되고 그런게
아니라 어느 숙소보다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어요
이런 한옥 감성 ㅠㅠ 너무 취향저격 ♡


안으로 들어가면 이런식으로
벽면이 다 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
다른 한옥스테이와 돌담, 나무들이 보여서
뷰도 정말 예쁘더라구요
사진으로 봤던 그대로 실제로도
마음에 쏙 들었어요


그리고 방문을 열면 이불이 정갈하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침대는 아니었지만 이불이
두꺼워서 편안했어요
그리고 문을 하나 더 열면 다락방이 나와요
이불도 넉넉해서 저희는 세명이었는데
한명은 다락방 한병은 방
한명은 거실에서 잤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실내 어디든
따뜻해서 참 좋았어요 !


취사가 가능하기 때문에
저녁에는 요리해서 만들어 먹었어요



욕실상태도 깨끗하고
수건도 여유있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바디워시, 샴푸는 있지만
칫솔은 없으니까 참고하세요 !


아침에 일어나서는
바깥 평상에 누워서 구비되어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노래도 듣고
숙소에서 제공하는 차도 마시고
문방사우가 있어서 붓글씨도 쓰면서 놀다왔어요


👇🏻에어비엔비 주소 👇🏻
올모스트홈스테이 : 화람재
인원수나 취향에 따라 방은 선택하세요!

제가 이번에 하동으로 여행다녀오면서
갔던 곳들인데 숙소랑 거리가
다 가까워서 다니기 편했어요

다른 하동 여행지도 열심히 포스팅 해두었어요
참고해서 즐거운 여행되세요 !
♡ 클릭하면 바로가기가 가능해요 ♡

매암제다원 구경가기 (숙소에서 차로 5분)
동정호 구경가기 (차로 5분거리)
섬진강재첩국수 구경가기 (차로 15분)
하늘호수차밭쉼터 구경가기 (차로10분)
최참판댁 구경가기 (걸어서 2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