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하동 동정호 생태습지 (하동 가볼만한곳 : 수국/핑크뮬리)


이번 주말에 하동으로 여행 간 김에
더 늦으면 못 볼것 같은 핑크뮬리 보러
동정호 생태습지에 다녀왔어요

마침 저희 숙소랑도 가깝고
여기가 여름엔 수국으로 유명하고
출렁다리나 호수 등 포토존이 많아서
하동 여행코스로 인기있는 곳이었거든요 !


주차는 동정호 생태습지 주변
갓길에 했어요


도착하니까 푸릇푸릇한 나무들이랑
넓은 잔디밭, 호수가 있어서
요즘처럼 날씨 좋을때는 그늘밑에
자리잡고 앉아도 좋겠더라구요


핑크뮬리를 보려면 이 다리를
건너야했는데 이름처럼 다리가 출렁거려서
큰 흔들림은 아니었지만 겁 많은 저는
앞만보고 후다닥 건너왔어요 ㅠㅠ


출렁다리만 건너고나면
핑크뮬리가 나와요 ♡ ♡
올해 처음이자 마지막 핑크뮬리에요

저희가 오늘 10/18일 기준
핑크뮬리보러 갔을때
거의 핑크뮬리 끝나는 느낌이었어요

한주만 더 빨리 왔어도 훨씬
예쁠 것 같았지만 아쉬운대로 이렇게라도
사진 찍었고 반대로 한주만 늦었어도
거의 못봤을거라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출렁다리를 다시 건너와서
출렁다리 왼쪽으로 보면 나무배
한 척이 있었는데 여기도 포토존 !!

동정호 생태습지에 다녀와보니
커플, 친구들도 많았지만
가족단위도 많더라구요
핑크뮬리가 아니더라도 호수 자체가
예뻐서 하동여행 코스로 딱인것 같아요
저는 담번에 수국폈을때
다시 꼭 와보고싶어요 ♡

[하동 : 경남 하동군 악양면 평사리 3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