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텔파가방 스몰 신형사이즈 후기 : 텔파(Telfar) ‘크림색상’


이번에 텔파가방을 겟! 했는데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구매한건
텔파 가방 스몰사이즈 ‘신형’ 크림색상 이에요 !



공홈에는 당연히
전색상 전사이즈 솔드아웃 ㅠㅠ!

텔파가방이 워낙 구하기 힘들다보니까
해외 직구로 겨우겨우 샀어요
느긋하게 기다리기로 마음먹고
잊고있었는데 생각보다는 일찍
도착해서 너무너무 반가웠던 기억이 ㅎㅎ

저는 한 열흘정도 걸렸어요 !!


이렇게 지퍼백 안에
더스트백이 있고 더스트백 안에
텔파가방 딱 .. ♡


저두 찾아보면서 가장 많이 봤던 후기가
“너무작아서 놀랐다”
넹 .. 저두 놀랬어요

저는 원래도 미니사이즈 가방을
좋아하는 편인데
얘는 제가 가진 모든 가방중에서도 제일 작아요
작은거 일등 귀여운것도 일등


원피스 셔츠 가디건
암때나 다 찰떡같이 어울려서
요즘 제 데일리백 ! 한몸처럼 함께하는 중이에요

 


*참고로 여기서 신형/구형의 차이
스트랩의 길이 차이인데요
제가 구매한 신형은 스트랩이 길어
저처럼 크로스로 매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구요
구형은 스트랩이 짧아서
어깨에 매거나 들고다니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

신형/구형 이라고해서 당연히
신형을 사야하는거 아니야? 했는데
이건 완전 가방 매는 취향차이라
인기는 딱 반반인거같아요 !!


사이즈는 작아도 야무지게
들어갈건 다 들어가니까 짐이
많지 않으면 언제든지 사용하고 있어요

저는 이렇게 파우치 립스틱 핸드크림
넣어서 다니는데 이정도는
가방이 부해지지않고 딱 예쁘게
들고다닐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성비 귀요미템 텔파가방
저는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